'서수연♥' 이필모, 5살 담호·13개월 도호와 등장 "육아는 나에게 일상" ('슈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필모가 5살 아들 담호, 생후 13개월 아들 도호와 '슈돌'에 첫 등장했다.
17일 방송된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이필모가 첫째 아들 5살 담호와 둘째 아들 13개월 도호와 함께 출연했다.
특히 이날 3살 무렵 대중에 첫 공개돼 화제를 모았던 이필모의 첫째 아들 담호가 훌쩍 성장한 모습으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더해 이필모의 둘째 아들이자 생후 13개월인 도호가 최초 공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배우 이필모가 5살 아들 담호, 생후 13개월 아들 도호와 '슈돌'에 첫 등장했다.
17일 방송된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이필모가 첫째 아들 5살 담호와 둘째 아들 13개월 도호와 함께 출연했다.
이날 이필모는 "육아는 나에게 일상. 숨 쉬는 것처럼 하는 것"이라며 홀로 하는 아들 둘 육아에 남다른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필모는 영화 촬영으로 인해 새벽 4시에 귀가했음에도 불구하고, 가족들의 아침밥을 책임지는 모습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이날 3살 무렵 대중에 첫 공개돼 화제를 모았던 이필모의 첫째 아들 담호가 훌쩍 성장한 모습으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순둥순둥한 성격과 영특한 면모로 주목받았던 담호는 더욱 총명해진 모습으로 시선을 모았다. 이필모는 담호에 대해 "무척 총명하고 호기심과 궁금증이 많다"고 소개했다. 역시나 담호는 아침 잠에서 깨자마자 집안 곳곳을 돌아다니며 호기심 레이더를 발동시켰다.
이에 더해 이필모의 둘째 아들이자 생후 13개월인 도호가 최초 공개됐다. 도호는 아빠 이필모를 닮아 벌써부터 완성형 이목구비를 자랑할 뿐만 아니라 막강한 에너자이저의 모습을 보였다.
jyn2011@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태지, ♥이은성 감금설 직접 해명 “스스로 활동 안하는 것”..루머 재조명 (프리한닥터)
- 선미, 음주방송 중 넘어지고 '꾸벅꾸벅' 졸기까지…술스승 신동엽 “대만족”(짠한형)[종합]
- 김혜선, '넌 여자 아니다' 말에 가슴 수술을 두 번이나…“독일로 죽으러 떠났다가 운명적 사랑 만나”
- 김종민 '父 사고사' 충격 “車 밀물에 빠져 사망..얼마나 고통스러웠을까”
- 장항준, ♥김은희 작가와 별거설에 입 열었다..“장모가 바람났다고”('라스')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