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FC 황인수를 몰아붙이는 무제한급 강자, “나는 반응 없어도 계속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7일 정문홍 회장의 개인 유튜브 채널 가오형 라이프 채널에서 '맘모스' 김명환(26, 익스트림 컴뱃)이 '괴물 레슬러' 심건오(34), '로드FC 미들급 챔피언' 황인수(29, FREE)에 관한 생각을 밝혔다.
2024 로드FC 무제한급 글로벌 토너먼트 개최 가능성이 커지고 있는 시점에서 승리가 절실하기에 이번 시합은 김명환에게 매우 중요하다.
과거 김명환은 '로드FC 미들급 챔피언' 황인수와 신경전을 벌인 적이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7일 정문홍 회장의 개인 유튜브 채널 가오형 라이프 채널에서 ‘맘모스’ 김명환(26, 익스트림 컴뱃)이 ‘괴물 레슬러’ 심건오(34), ‘로드FC 미들급 챔피언’ 황인수(29, FREE)에 관한 생각을 밝혔다.
대한격투스포츠협회와 로드FC는 오는 10월 29일 강원도 원주 치악체육관에서 굽네 ROAD FC 066을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지난 6월 원주에서 열린 원주 MMA 스포츠 페스티벌의 마무리로 로드FC 글로벌 토너먼트 결승전이 열린다.
굽네 ROAD FC 066에서 김명환은 심건오와 대결한다. 2024 로드FC 무제한급 글로벌 토너먼트 개최 가능성이 커지고 있는 시점에서 승리가 절실하기에 이번 시합은 김명환에게 매우 중요하다.
김명환은 5연승을 달리고 있는 기대주이다. 오랜 기간 로드FC 무제한급에서 활동해 온 심건오를 상대로 어떠한 기량을 보일지 기대되는 시점이다.
“(심)건오 형님이 레슬링을 못 쓰는 레슬러 이런 별명이 있다. 내가 카자흐스탄이 돼서 (심)건오 형님이 레슬링을 진짜로 위기 상황에 몰리면 쓰시는지 검증하겠다.”고 김명환은 포부를 전했다.
과거 김명환은 ‘로드FC 미들급 챔피언’ 황인수와 신경전을 벌인 적이 있다. 현재 김명환은 황인수를 콜하고 있다. 하지만 황인수는 답변하지 않은 상태이다.
“입장 표명을 확실히 하거나 아니면 도발을 계속 견디거나 둘 중에 하나 하셔야 될 거다. 나는 반응 없어도 계속한다.”고 김명환은 말했다.
[ROAD FC 권보성]
[굽네 ROAD FC 066 / 10월 29일 오후 2시 원주 치악체육관]
[-63kg 밴텀급 토너먼트 결승전 김수철 VS 하라구치 아키라]
[-70kg 라이트급 토너먼트 결승전 난딘에르덴(김인성) VS 아르투르 솔로비예프]
[-63kg 밴텀급 브루노 아제베두 VS 라자발 셰이둘라예프]
[-63kg 밴텀급 양지용 VS 타카하시 켄토]
[무제한급 심건오 VS 김명환]
[-63kg 밴텀급 유재남 VS 한윤수]
[-70kg 라이트급 김민형 VS 김산]
[-63kg 밴텀급 박재성 VS 차민혁]
[-63kg 밴텀급 김준석 VS 한민형]
[-57kg 플라이급 최영찬 VS 고동혁]
[-66kg 계약체중 최은석 VS 이선주]
[2024년 대한민국 MMA 국가대표, 청소년 대표 선발전 / 11월 11일~12일 원주 동부 복합체육센터]
ⓒ 'New Wave MMA' ROAD FC(http://www.roadfc.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로드F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