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 송민준, 팬미팅 티켓 오픈 2분만 전석 매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터트롯2' 송민준이 팬덤의 화력을 증명했다.
17일 소속사 냠냠엔터테인먼트는 "송민준 첫 번째 팬미팅 '놀러와요 대한민준'이 티켓 오픈 2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라고 밝혔다.
송민준은 TV CHOSUN '미스터트롯2 - 새로운 전설의 시작'(이하 '미스터트롯2')에서 팬들의 사랑을 받아 최종 8위를 차지했다.
한편 송민준 첫 번째 팬미팅 '놀러와요 대한민준'은 오는 11월 4일 오후 2시와 6시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동자아트홀에서 열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7일 소속사 냠냠엔터테인먼트는 “송민준 첫 번째 팬미팅 ‘놀러와요 대한민준’이 티켓 오픈 2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라고 밝혔다.
‘놀러와요 대한민준’은 송민준이 데뷔 후 처음으로 개최하는 팬미팅으로, 팬어스 단독으로 진행된다. 티켓 오픈 직후 동시 접속자가 몰려 일시적 접속 장애가 발생하는 등 뜨거운 팬덤 화력을 증명했다.
소속사는 “성원에 깊이 감사드린다. 송민준은 팬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보다 특별한 무대와 소통의 시간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송민준은 TV CHOSUN ‘미스터트롯2 - 새로운 전설의 시작’(이하 ‘미스터트롯2’)에서 팬들의 사랑을 받아 최종 8위를 차지했다. 최근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개최된 ‘미스터트롯2’ 앙코르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고, 현재 ‘나의 인생 크루즈’ 공연을 진행 중이다.
한편 송민준 첫 번째 팬미팅 ‘놀러와요 대한민준’은 오는 11월 4일 오후 2시와 6시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동자아트홀에서 열린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SM “엑소 찬열·세훈 이적 NO..개인활동 조건부 허락”
- “이재성·김민재 맞대결” 분데스리가 코리안 더비 극장 생중계
- 키나 항고 취하 vs 3인 폭로 계속...피프티 사태 새 국면[MK이슈]
- 비뚤어진 사랑이 불러온 비극 `독친`[MK무비]
- 어반자카파 권순일, ‘반짝이는 워터멜론’ OST 부른다
- ‘슈돌’ 오나미, 홍현희 아들 보며 “빨리 아기 낳고파”
- 정수민, 풋풋 10대 짝사랑 담은 ‘선셋’ 라이브 클립 공개
- ‘독친’ 강안나 “첫 주연작 신기하고 감사한 마음”
- ‘독친’ 장서희 “6년 만의 스크린 컴백, 새롭고 좋은 경험”
- ‘판타지 보이즈 제명’ 유준원 측 “‘수익 더 달라’ 한 적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