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 강남 반전세 집 공개 “벌이 괜찮아졌다”(아침먹고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츄가 강남 반전세 자취방을 공개했다.
이달 17일 채널 '재밌는 거 올라온다'의 콘텐츠 '아침먹고가2'에는 "이제는 강남 아파트 산다! 홀로서기 시작한 츄 자취방 최초 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가수 츄가 강남 반전세 자취방을 공개했다.
이달 17일 채널 ‘재밌는 거 올라온다’의 콘텐츠 ‘아침먹고가2’에는 “이제는 강남 아파트 산다! 홀로서기 시작한 츄 자취방 최초 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인 장성규는 츄의 아침으로 북경 오리를 준비해 식사하며 이야기를 나눴다. 츄는 “평소에는 샐러드에 단백질 쉐이크 먹는다. 지금도 부어서 지압하고 나왔다”라며 말하자 장성규는 “부은 얼굴을 못 봤구나”라고 해 웃음을 터뜨렸다.
아울러 장성규는 츄에게 “요즘 벌이가 어떠냐?”라며 물었고 츄는 “괜찮아진 편이다. 가격표 안 보고 시킬 순 있다”라며 미소를 지었다.
이어 장성규는 “집이 강남 쪽에 있다는 게 의외더라. 시세가 꽤 세더라. 자가냐”라며 질문하자 츄는 “반전세다. 집 앞이 숙소였다. 멤버들끼리도 같이 옹기종기 있다. 약간 향수인가 보다. 고등학교 때 자취했다. 청주에서 통학하냐 아니면 서울에 엄마가 집을 구해줘서 사냐 했는데 엄마가 걱정이 많아서 집 안에 CCTV 설치 조건으로 자취했다”라고 답했다. (사진=‘재밌는 거 올라온다’ 캡처)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상민 “母 날 못 알아봐, 목욕시키며 처음 사랑한다고” 서장훈 눈물 (미우새)[어제TV]
- 손헌수 결혼식 참석한 박수홍, 부모 폭로에도 힘든 내색없는 함박웃음
- 박정민, 살색의 향연 파격 등장 “수구 노출사고 빈번 생중계 불가”(뭉찬3)
- 박수홍 母, 재판서 눈물 흘리며 “‘미우새’ 나가면서 옷 산 걸로 이래야하나”
- 허영만 음식 지식 뽐내는데 “흙 퍼다 드려유?” 식당 주인 버럭(백반기행)[결정적장면]
- 안정환♥이혜원 子 리환, 훈훈 비주얼+듬직 체격…확신의 배우상
- 서정희 “딸 서동주가 찾은 남편 서세원 내연녀, 내가 교회 전도한 애” (동치미)
- “박수홍, 평생 깨진 거울 보고 사셨네” 김원효, 박수홍 부모 증언에 씁쓸
- “월 2억 못 팔면 접어야” 김병현, 대학로 新버거집 손해막심(당나귀귀)[어제TV]
- 송중기, ♥케이티와 여동생 결혼식 참석…꿀 뚝뚝 비주얼 부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