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FC 베카, 9월 K리그 ‘대자연의 동원샘물 이달의 골’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광주 외국인 공격수 베카가 9월 K리그 '대자연의 동원샘물 이달의 골'을 수상했다.
동원F&B가 후원하는 '대자연의 동원샘물 이달의 골'은 매월 가장 인상 깊은 득점을 터뜨린 선수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9월 '이달의 골'은 K리그1 29~32라운드 4경기를 대상으로 했다.
그 결과 3,961표(59.2%)를 받은 베카가 2,730표(40.8%)를 받은 에르난데스를 따돌리고 '9월 이달의 골'을 차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광주 외국인 공격수 베카가 9월 K리그 ‘대자연의 동원샘물 이달의 골’을 수상했다.
동원F&B가 후원하는 ‘대자연의 동원샘물 이달의 골’은 매월 가장 인상 깊은 득점을 터뜨린 선수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9월 ‘이달의 골’은 K리그1 29~32라운드 4경기를 대상으로 했다. 후보는 베카와 에르난데스(인천)였다.
‘Kick’ 팬 투표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실시됐다. 그 결과 3,961표(59.2%)를 받은 베카가 2,730표(40.8%)를 받은 에르난데스를 따돌리고 ‘9월 이달의 골’을 차지했다.
시상식은 오는 28일 광주와 인천이 만나는 광주축구전용구장에서 개최된다. 베카는 상금 100만원과 함께 트로피를 받게 된다.
동원F&B의 먹는샘물 브랜드 동원샘물은 경기도 연천군, 충북 괴산군, 전북 완주군 등의 청정지역 심층암반수를 취수해 천연 미네랄이 풍부한 친환경 생수다.
동원F&B는 자체 캐릭터인 ‘건강수’를 활용해 SNS에서 MZ세대와 소통하고 있으며 공병 경량화, 무라벨 도입 등 친환경 요소를 강화해 ESG 경영에도 앞장서고 있다.
[김원익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깜짝’ 결혼 소식…안연홍, 13일 사업가 남성과 재혼 - MK스포츠
- 구급차 태워 행사장 간 기사 실형…김태우는 약식기소 “내 잘못 맞아”(공식) - MK스포츠
- 있지 유나, 아찔한 노출+도발적인 섹시미 자랑 - MK스포츠
- 뉴진스 5인 5색 시선 집중 한복 자태 공개 - MK스포츠
- 구단 최초 외부 영입→그동안 걷지 않은 길 걷는다…LG 원클럽맨과 손잡은 삼성, 99688378 잔혹사도
- ‘K-황소’ 황희찬, 이재성 킬 패스→완벽 마무리…대한민국, 베트남에 2-0 리드 [A매치] - MK스포
- 황희찬 ‘대한민국 두번째 골이다!’ [MK포토] - MK스포츠
- 이강인 ‘인상 팍! 이게 아닌데’ [MK포토] - MK스포츠
- 이강인 ‘너무 아쉬워요’ [MK포토] - MK스포츠
- ‘메가+지아’ 원투펀치 맹활약→정호영·박은진 중앙 지배…정관장, ‘폰푼 데뷔’ IBK기업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