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은이, 시집가나? “12번의 선, 프로젝트 기획 중”(비보티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김숙이 개그우먼 송은이의 시집보내기 프로젝트를 언급했다.
이달 17일 채널 'VIVO TV - 비보티비'에는 '더블V NEW 굿즈 발매 송은이 김숙의 비키니 화보집(?)'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개그우먼 김숙이 개그우먼 송은이의 시집보내기 프로젝트를 언급했다.
이달 17일 채널 ‘VIVO TV - 비보티비’에는 ‘더블V NEW 굿즈 발매 송은이 김숙의 비키니 화보집(?)’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는 송은이, 김숙이 2024년 계획을 미리 세우는 모습이 담겼다.
김숙은 “송은이 시집보내기 프로젝트, 12번의 선”이라며 “언니가 너무 바쁘니까 현대 여성 중에 이런 분들이 너무 많다더라. 언니가 테니스를 간다거나 어디를 가면 그 동선만 알면 자연스럽게 투입 시켜 언니도 모르게 12번의 선이 이뤄지는 거다”라고 내년 계획을 말했다.
송은이는 “두 번째 개국기념일이 돌아온다. 비보쇼 공연을 해야할 것 같다”라며 “더블V 앨범이 나와야 한다. 팬들이 굿즈를 만들어 달라고 해서 달력을 만들어야 할 것 같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제작진의 도움으로 달력 제작에 나선 송은이와 김숙은 기존 두 사람 사진에 푸른 바다를 합성했다. 송은이는 “여름은 해변에 비키니 입히자. 우리가 진짜 입고 찍을 수는 없으니까. 왜냐면 진짜 모습은 군인들 잠 못 자니까”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사진=‘VIVO TV – 비보티비’ 캡처)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상민 “母 날 못 알아봐, 목욕시키며 처음 사랑한다고” 서장훈 눈물 (미우새)[어제TV]
- 손헌수 결혼식 참석한 박수홍, 부모 폭로에도 힘든 내색없는 함박웃음
- 박정민, 살색의 향연 파격 등장 “수구 노출사고 빈번 생중계 불가”(뭉찬3)
- 박수홍 母, 재판서 눈물 흘리며 “‘미우새’ 나가면서 옷 산 걸로 이래야하나”
- 허영만 음식 지식 뽐내는데 “흙 퍼다 드려유?” 식당 주인 버럭(백반기행)[결정적장면]
- 안정환♥이혜원 子 리환, 훈훈 비주얼+듬직 체격…확신의 배우상
- 서정희 “딸 서동주가 찾은 남편 서세원 내연녀, 내가 교회 전도한 애” (동치미)
- “박수홍, 평생 깨진 거울 보고 사셨네” 김원효, 박수홍 부모 증언에 씁쓸
- “월 2억 못 팔면 접어야” 김병현, 대학로 新버거집 손해막심(당나귀귀)[어제TV]
- 송중기, ♥케이티와 여동생 결혼식 참석…꿀 뚝뚝 비주얼 부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