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정안, 김밥 사랑 엄청나네 “연기자 인생과 비등”(채정안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채정안이 남다른 김밥 사랑을 드러냈다.
지난 12일 채정안은 자신의 채널 '채정안TV'에는 '100% 맛보장 다시 돌아온 여배우 김밥|김밥인생 24년차 채선생|김밥 추천'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아울러 채정안은 "연기자, 방송 관계 출연 제작진들 모두가 잠깐 점심시간을 줘도 가장 짧은 시간에 끼니를 때우며 맛도 보장되는 게 김밥이다"라며 "연기자 인생과 함께 김밥 인생이 비등비등하게 가고 있다. 경쟁률이 빡셌다. 1대1?"이라고 말하며 미소를 지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배우 채정안이 남다른 김밥 사랑을 드러냈다.
지난 12일 채정안은 자신의 채널 ‘채정안TV’에는 ‘100% 맛보장 다시 돌아온 여배우 김밥|김밥인생 24년차 채선생|김밥 추천’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채정안은 한 김밥 오마카세집을 방문해 김밥을 먹으면서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 채정안은 “가수 겸 배우 엄정화 언니가 ‘댄스 가수 유랑단’에서 김밥 이야기했다”라며“‘무대 올라가기 전, 레드카펫 서기 전 다들 차 안에서 김밥 먹고 왔겠지?’라고 이야기를 하신 게 정말 공감이 됐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아울러 채정안은 “연기자, 방송 관계 출연 제작진들 모두가 잠깐 점심시간을 줘도 가장 짧은 시간에 끼니를 때우며 맛도 보장되는 게 김밥이다”라며 “연기자 인생과 함께 김밥 인생이 비등비등하게 가고 있다. 경쟁률이 빡셌다. 1대1?”이라고 말하며 미소를 지었다.
채정안은 김밥을 맛보며 “김밥에 밥은 많이 안 들어가 있고 매콤 소스에 졸인 어묵 맛이 특징이다. 밸런스가 굉장히 균형 있게 잡힌 맛”이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채정안은 다른 김밥집에 방문해 맛 평가를 이어갔다. 채정안은 “가장 저렴한 게 7천 원이다”라며 “후기를 보면 ‘맛있는데 비싸다’라는 게 많다. 김밥을 특별하게 먹고 싶을 때 여기서 지르는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채정안은 “우리가 김밥 오마카세를 먹게 될 줄 알았냐고. 김밥 콘텐츠 얘기만 하다가”라며 행복감을 드러냈다. (사진=‘채정안TV’ 캡처)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상민 “母 날 못 알아봐, 목욕시키며 처음 사랑한다고” 서장훈 눈물 (미우새)[어제TV]
- 손헌수 결혼식 참석한 박수홍, 부모 폭로에도 힘든 내색없는 함박웃음
- 박정민, 살색의 향연 파격 등장 “수구 노출사고 빈번 생중계 불가”(뭉찬3)
- 박수홍 母, 재판서 눈물 흘리며 “‘미우새’ 나가면서 옷 산 걸로 이래야하나”
- 허영만 음식 지식 뽐내는데 “흙 퍼다 드려유?” 식당 주인 버럭(백반기행)[결정적장면]
- 안정환♥이혜원 子 리환, 훈훈 비주얼+듬직 체격…확신의 배우상
- 서정희 “딸 서동주가 찾은 남편 서세원 내연녀, 내가 교회 전도한 애” (동치미)
- “박수홍, 평생 깨진 거울 보고 사셨네” 김원효, 박수홍 부모 증언에 씁쓸
- “월 2억 못 팔면 접어야” 김병현, 대학로 新버거집 손해막심(당나귀귀)[어제TV]
- 송중기, ♥케이티와 여동생 결혼식 참석…꿀 뚝뚝 비주얼 부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