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나미 “♥남편과의 결혼, 박소영이 90%로 만들어줘”(비보티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오나미가 남편과 이어준 은인으로 개그우먼 박소영을 지목했다.
영상 속에는 개그우먼 김민경, 오나미, 박소영이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
지난해 9월 축구선수 박민과 결혼한 오나미는 결혼 생활에 대해 "너무 행복하고 감사하다"라며 "남편을 만나게 된 건 박소영이의 공이 크다. 거의 90%를 만들어줬다"라고 말했다.
이어 오나미는 남편에게 반하게 된 일화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개그우먼 오나미가 남편과 이어준 은인으로 개그우먼 박소영을 지목했다.
지난 11일 채널 ‘비보티비’의 코너 ‘개세모’에는 ‘KBS 23기 세 명이 모이면?’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개그우먼 김민경, 오나미, 박소영이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 지난해 9월 축구선수 박민과 결혼한 오나미는 결혼 생활에 대해 “너무 행복하고 감사하다”라며 “남편을 만나게 된 건 박소영이의 공이 크다. 거의 90%를 만들어줬다”라고 말했다.
박소영은 “‘소개팅 잡을까?’ 이런 얘기가 오갔는데 생각만 하지 말고 지금 당장 하라고 했다. 사람이 괜찮나 싶어서 직접 통화를 했다”라며 “‘(오)나미 언니를 연예인으로서가 아니라 여자로서 만나고 싶은 거면 소개해드리겠다. 근데 단순 팬심이면 가볍게 말씀하지 말아달라’라고 했다. 근데 방송에서 처음 봤을 때부터 사람이 선하고 좋아서 꼭 한번 만나보고 싶다고 하더라”라고 전했다.
아울러 박소영은 “나는 바로 형부라고 불렀다. 대화를 해보니까 사람이 진득하고 가볍지 않고, 차분하게 진심으로 얘기하는데 언니도 차분한 사람이랑 너무 잘 어울릴 것 같더라”라며 설명했다.
이어 오나미는 남편에게 반하게 된 일화도 공개했다. 오나미는 “‘언제 시간 되세요?’라고 묻길래 ‘수요일 아니면 금요일’이라고 했더니 ‘그럼 이틀 다 보죠’라고 했다”라며 “그런 점에서 나한테 호감이 있다는 확신을 주니까 나도 적극적으로 되더라. 진짜 속전속결로 만나고 결혼하게 됐다”라고 덧붙였다. (사진=‘비보티비’ 캡처)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상민 “母 날 못 알아봐, 목욕시키며 처음 사랑한다고” 서장훈 눈물 (미우새)[어제TV]
- 손헌수 결혼식 참석한 박수홍, 부모 폭로에도 힘든 내색없는 함박웃음
- 박정민, 살색의 향연 파격 등장 “수구 노출사고 빈번 생중계 불가”(뭉찬3)
- 박수홍 母, 재판서 눈물 흘리며 “‘미우새’ 나가면서 옷 산 걸로 이래야하나”
- 허영만 음식 지식 뽐내는데 “흙 퍼다 드려유?” 식당 주인 버럭(백반기행)[결정적장면]
- 안정환♥이혜원 子 리환, 훈훈 비주얼+듬직 체격…확신의 배우상
- 서정희 “딸 서동주가 찾은 남편 서세원 내연녀, 내가 교회 전도한 애” (동치미)
- “박수홍, 평생 깨진 거울 보고 사셨네” 김원효, 박수홍 부모 증언에 씁쓸
- “월 2억 못 팔면 접어야” 김병현, 대학로 新버거집 손해막심(당나귀귀)[어제TV]
- 송중기, ♥케이티와 여동생 결혼식 참석…꿀 뚝뚝 비주얼 부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