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주하 앵커가 전하는 10월 17일 MBN 뉴스7 주요뉴스
2023. 10. 17. 19:04
▶ "지상전 준비됐다"…인질 영상 공개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확전 차단 외교를 위해 내일 이스라엘을 전격 방문하는 가운데 팔레스타인 무장 정파 하마스가 지상전을 치를 준비가 돼 있다고 밝혔습니다. 붙잡은 인질이 250명에 달한다며 관련 영상도 공개했습니다.
▶ [단독] 친명계 반대에도 "징계 안 한다" 민주당 이재명 대표가 친명계 지도부의 반대에도 체포동의안 가결파를 징계하지 않겠다는 뜻을 밝힌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단독보도합니다.
▶ 잠시 후 의사단체 첫 대응회의 조만간 발표될 예정인 정부의 의대 정원 확대안을 놓고 의사단체들이 잠시 후 긴급회의를 열어 대책을 논의합니다. 의사단체는 정부가 확대안을 밀어붙인다면 강력 대응하겠다고 예고한 상태입니다.
▶ [단독] 은퇴 가장들 피눈물…국수본 수사 착수 어제 MBN의 공모주 투자사기 단독보도 이후 파장이 커지자 국가수사본부가 직접 수사를 지휘하기로 했습니다. 취재 결과 피해자 상당수는 은퇴한 50~60대 가장들이었습니다. 단독보도합니다.
▶ 내일 체감온도 영하권…일교차 최대 20도 내일 아침 최저 기온이 5도까지 내려가는 등 올가을 들어 가장 쌀쌀하겠습니다. 강한 바람 탓에 체감온도가 영하권으로 떨어져 일교차는 최대 20도까지 벌어지겠습니다.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MBN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홍석준 의원 ″KBS, 편파 방송으로 국민 신뢰 잃어″
- ″'보이는 112'로 구조했다″…갈대숲에서 전신 마비 증상 온 60대 구조
- 티엔엔터 측 `김숙·황현희·홍진경 소속 아티스트 사칭 SNS 광고에 강력 대응`(공식입장)
- 교사 출신 부산시의원, '여학생 신체 몰카'로 사퇴
- ″정부 보조금을 공돈으로 인식″…감사원, 민간단체에 수사의뢰
- 조민, 서울대 환경대학원도 취소 수순 밟나…″학적 처리 파악 중″
- 김동연 ″감사 결과, 김혜경 법카 최대 100건 사적 이용 의심″
- 경찰 매달고 800m 질주한 음주운전자 '징역 3년'…경찰관 3년째 병원에
- ″길에 떨어진 어묵 만지지 마세요″…사각 덩어리 뭐길래?
- ″1년간 제철 음식만 먹는다″…'마트' 대신 '숲'에 간 연구자, 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