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밴드' 엑디즈, 데뷔 1년 11개월만 첫 월드투어..서울 공연 티켓 오픈

이승훈 기자 2023. 10. 17. 18: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YP엔터테인먼트 밴드 엑스디너리 히어로즈(Xdinary Heroes, XH)가 데뷔 첫 월드투어에 돌입하고 글로벌 활약을 펼친다.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11월 3일부터 5일까지 사흘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첫 번째 월드투어 'Xdinary Heroes World Tour'( <브레이크 더 브레이크> )의 포문을 연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 이승훈 기자]
/사진=JYP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 밴드 엑스디너리 히어로즈(Xdinary Heroes, XH)가 데뷔 첫 월드투어에 돌입하고 글로벌 활약을 펼친다.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11월 3일부터 5일까지 사흘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첫 번째 월드투어 'Xdinary Heroes <Break the Brake> World Tour'(<브레이크 더 브레이크>)의 포문을 연다. 이번 공연은 2021년 12월 데뷔 후 약 1년 11개월 만에 밴드 엑스디너리 히어로즈의 이름을 내건 첫 월드투어로써 특별한 의미를 갖는다.

이들의 첫 월드투어의 시작점인 서울 공연 티켓 일반 예매는 17일 오후 8시부터 YES24에서 진행된다. 콘서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엑스디너리 히어로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앞서 2022년 12월 개최한 데뷔 첫 단독 콘서트 'Xdinary Heroes Stage ♭ : Overture'(엑스디너리 히어로즈 스테이지 플랫 : 오버쳐)에서 멤버들은 짜릿한 풀 밴드 사운드와 탄탄한 가창력을 선보였고 호평을 이끌며 월드투어 개최를 향한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건일, 정수, 가온, 오드(O.de), 준한(Jun Han), 주연은 월드투어에서 더욱 강력한 존재감을 빛내고 월드와이드 팬심을 휩쓸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서울 공연에 이어 11일(이하 현지 시간) 프랑스 파리, 13일 영국 런던, 15일 독일 프랑크푸르트, 17일 스페인 마드리드, 20일 이탈리아 밀라노, 22일 폴란드 바르샤바에서 단콘을 펼친다. 향후 해외 공연 지역을 추가해 더 많은 현지 관객과 만나 엑디즈만의 에너지를 선사할 예정이다.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지난 11일 멤버 전원이 곡 작업에 참여한 새 미니 앨범 'Livelock'(라이브록)을 발매하고 활약 중이다. '제동 장치마저 부숴버리겠다'는 강렬한 메시지의 타이틀곡 'Break the Brake'로 컴백 첫 주 음악 방송 무대를 장식했다. 16일에는 공식 유튜브 계정에 신곡 라이브 클립 영상을 공개하고 국내외 음악팬들에게 시원한 쾌감을 전했다.

이승훈 기자 hunnie@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