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아중, 41번째 생일 근황 “정말 달콤한 하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아중이 41세 생일을 맞이한 근황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생일을 맞아 케이크 앞에서 두 손을 모은 채 기도를 하는 김아중의 모습이 담겨있다.
테이블과 의자를 가득 채운 화려한 꽃다발과 케이크가 눈길을 끈다.
1982년 생인 김아중은 2004년 CF모델로 데뷔해 영화 '미녀는 괴로워', 드라마 '원티드' '명불허전' 등에 출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아중이 41세 생일을 맞이한 근황을 공개했다.
김아중은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오늘 정말 달콤했어. 모두 너희들 덕분이야 고마워"(It was so sweet today, It's all thanks to you guys, Thank you, Sweeties)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에는 생일을 맞아 케이크 앞에서 두 손을 모은 채 기도를 하는 김아중의 모습이 담겨있다. 테이블과 의자를 가득 채운 화려한 꽃다발과 케이크가 눈길을 끈다.
1982년 생인 김아중은 2004년 CF모델로 데뷔해 영화 '미녀는 괴로워', 드라마 '원티드' '명불허전' 등에 출연했다. 지난해에는 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 시리즈 '그리드'에 출연했다.
박지혜 기자 bjh@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