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팀, '결연히 출발선'으로…첫 정규콘셉트 사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브 신예 그룹 '앤팀(&TEAM)'이 결연한 의지를 내비쳤다.
소속사 하이브 레이블즈 재팬은 17일 0시 앤팀의 공식 소셜미디어(SNS)에 이들의 첫 정규 앨범 '퍼스트 하울링:나우'(First Howling:NOW)의 1차 콘셉트인 '스타트라인'(STARTLINE) 버전의 포토와 클립을 게재했다.
함께 공개된 콘셉트 클립에서도 앤팀의 의지가 담겼다.
앤팀은 오는 19일과 20일 2차 콘셉트 무드 티저와 포토, 클립을 각각 공개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문예빈 인턴 기자 = 하이브 신예 그룹 '앤팀(&TEAM)'이 결연한 의지를 내비쳤다.
소속사 하이브 레이블즈 재팬은 17일 0시 앤팀의 공식 소셜미디어(SNS)에 이들의 첫 정규 앨범 '퍼스트 하울링:나우'(First Howling:NOW)의 1차 콘셉트인 '스타트라인'(STARTLINE) 버전의 포토와 클립을 게재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는 스포츠 경기를 앞두고 결속을 다지는 아홉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단체 사진에는 경기 준비를 마친 앤팀의 결연함과 당당하게 출발선에 선 모습이 두드러졌다.
개인 사진 속 멤버들은 장갑을 단단히 조이거나 푸른 하늘을 배경으로 힘차게 뛰어오르고, 손에 공을 쥔 채 정면을 응시하는 등 각자의 방식대로 굳은 의지를 표현해냈다.
함께 공개된 콘셉트 클립에서도 앤팀의 의지가 담겼다. 멤버들은 강렬한 눈빛과 당당한 자세로 경기에 임하고 승리의 기쁨을 만끽하며 아홉 명이 하나가 돼 앞으로 나아가겠다는 굳은 의지와 정체성을 표현했다.
앤팀은 오는 19일과 20일 2차 콘셉트 무드 티저와 포토, 클립을 각각 공개할 예정이다. 신보는 내달 15일 오후 6시 발매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myb@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아내 숨졌다" 통곡한 신입에 모두 아파했는데 기막힌 반전
- 김혜경 벌금형 선고에…이재명 "아쉽다" 민주 "검찰 비뚤어진 잣대"
- "패도 돼?"…여대 학생회에 댓글 단 주짓수 선수 결국 사과
- [단독]'김건희 친분' 명예훼손 소송 배우 이영애, 법원 화해 권고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