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프로야구2023, 포스트시즌 기념 이벤트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프야2023'은 KBO리그의 모든 경기를 손안에서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야구 게임으로, 올해 시리즈 21년 역사를 자랑하는 컴투스의 대표 야구 게임 타이틀이다.
이번 이벤트는 곧 시작될 '2023 KBO 리그' 포스트시즌을 전국의 야구 게임 팬들과 함께 즐기기 위해 마련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강한결 기자)컴투스(대표 이주환)는 17일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3(컴프야2023)'이 2023 KBO 리그’ 포스트시즌을 맞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컴프야2023’은 KBO리그의 모든 경기를 손안에서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야구 게임으로, 올해 시리즈 21년 역사를 자랑하는 컴투스의 대표 야구 게임 타이틀이다.
이번 이벤트는 곧 시작될 ‘2023 KBO 리그’ 포스트시즌을 전국의 야구 게임 팬들과 함께 즐기기 위해 마련됐다.
우선 10월 19일부터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최고급 아이템들로 구성된 ‘포스트시즌 응원 꾸러미’를 2차에 걸쳐 선물한다. ‘100%플래티넘팩’과 ‘고유능력 변경권’ 등 인기 아이템과 더불어 KBO 명경기 영상이 담긴 ‘다이나믹스킨 적용권 박스’까지 선물 받을 수 있다.
이에 더해 포스트시즌에 재미를 더해줄 경기 공약 및 승리팀 예측 이벤트도 열린다. 정규시즌에서 ‘LG 트윈스’가 29년 만에 1위를 확정하며 가을야구의 주인공만을 남겨두고 있는 가운데 포스트시즌 경기 내용에 따라 ‘컴프야2023’ 모든 유저에게 다양한 카드팩 아이템을 선물한다. 승리팀 예측 이벤트는 매 경기 시작 전까지 공식 카페에서 댓글로 참여할 수 있다.
또한 높은 능력치와 희소성을 지닌 선수카드를 선물하는 ‘포스트시즌 선수 영입 지원’ 이벤트도 내달 26일까지 진행한다. 유저는 단계별로 주어진 게임 내 플레이 미션에 성공하면 플래티넘 선수 카드(1단계), 히어로 골든글러브 선수 카드(2단계), 히어로 MVP카드(3단계)를 얻을 수 있다.
강한결 기자(sh04khk@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컴투스 '프로젝트 TS', 공식 게임명 더 스타라이트 확정
-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10주년 기념 특급 이벤트 진행
- 컴투스 '더 워킹데드: 매치 3', 글로벌 사전예약 시작
- 컴투스로카 '다크스워드', 메타 오프라인 쇼케이스 참가
- 네이버, 내년 'AI 쇼핑앱' 출시…"탐색 시간·노력 확 줄인다"
- IRA 적용 코앞…'K전구체' 출하량 대폭 성장 앞둬
- [ZD브리핑] 트럼프 귀환에 韓 산업계 '벌벌'…대응책 마련 고심
- 벤틀리, 전동화 계획 5년 늦어졌다…2035년 완전자동화 선포
- "오전에 발주하면 오후 도착"...국내 수입차 1위 BMW의 이유 있는 리더십
- [인터뷰] "IoT와 생성 AI 융합 시작... 취약점 대비 시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