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최애 이모티콘 찾기'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가 다음 달 6일까지 약 3주간 '최애 이모티콘 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는 카카오 정기 구독 서비스 '이모티콘 플러스' 일주일 체험권(미구독자 대상)이 증정되며, 7일간 체험이 종료되기 전 참여자 전원에게 이모티콘 플러스 1개월 이용권이 지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성현 기자)카카오가 다음 달 6일까지 약 3주간 ‘최애 이모티콘 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벤트는 토너먼트 게임 방식으로 1라운드부터 결승까지 총 4라운드로 이뤄졌다. 이용자는 라운드별로 제시되는 이모티콘 두 개 중 하나를 선택해, 최애 이모티콘을 찾아볼 수 있다. 후보로 나오는 이모티콘은 무작위로 등장하며, 게임 할 때마다 다른 이모티콘을 만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는 카카오 정기 구독 서비스 ‘이모티콘 플러스’ 일주일 체험권(미구독자 대상)이 증정되며, 7일간 체험이 종료되기 전 참여자 전원에게 이모티콘 플러스 1개월 이용권이 지급된다. 이모티콘 플러스 구독자의 경우, 플러스 다운로드 기능을 통해 이모티콘을 내려받을 수 있다.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공유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모티콘을 찾은 이용자가 #최애이모티콘찾기 해시태그와 함께 이벤트 결과를 SNS에 공유하고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1만명의 이용자에게 이모티콘 플러스 1개월 이용권을 증정한다.
조연주 카카오 디지털아이템팀 파트장은 “앞으로도 이용자 카카오톡 대화를 풍성하게 하고 창작자 생태계가 발전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성현 기자(sh0416@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플랫폼 때리기' 국감, 종합감사까지 이어진다
- 카카오, 춘식이·아이브 협업 프로젝트 시작
- 카카오톡 먹통 사태 1년…"기술 투자 늘리고, 자체 데이터센터 운영"
- 카카오, '브랜드 톡스토어 친구 전용 혜택 받기' 기획전 진행
- 카카오, 중소상공인 대상 '단골 만들기 챌린지' 시작
- '스무돌' 맞이한 지스타 2024…주요 게임사 대표 모였다
- "하필 수능날 날벼락"…경기 지역서 나이스 먹통, 1시간여 만에 복구
- 세금신고·복지신청, 한 곳에서...공공서비스 더 똑똑하고 편리해진다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
- 이석우 두나무-마이클 케이시 DAIS 협회장 "블록체인 산업, 외부 의존도 낮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