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아랜드 파운데이션, ‘월드컵 축구국가대표와 프렌즈 자선골프대회’ 후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로아랜드 파운데이션(ROA CORE)은 유소년 축구 발전과 불우이웃 기금 마련을 위해 개최된 '제7회 월드컵 축구국가대표와 프렌즈 자선골프대회' 후원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6회에 이어 7회 자선골프대회에 참여한 로아랜드 파운데이션(ROA CORE)의 현재 누적 후원금은 2100만 원으로, 해당 후원금은 소외계층 및 유소년 축구 발전 기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원도 원주시 소재의 오크밸리CC에서 개최된 이번 행사는 정재계 인사들이 다수 참여한 가운데 2002 월드컵의 주역들이 주축이 되어 스포츠 스타 및 연예인, 기업인들도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6회에 이어 7회 자선골프대회에 참여한 로아랜드 파운데이션(ROA CORE)의 현재 누적 후원금은 2100만 원으로, 해당 후원금은 소외계층 및 유소년 축구 발전 기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로아랜드 파운데이션(ROA CORE) 관계자는 “뜻깊은 행사에 동참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유소년 축구 꿈나무와 불우이웃들에게 작은 도움이라도 전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기부 소감을 밝혔다.
이어 “로아코어 시스템을 활용한 후원사업(기부)을 통해 가상자산 생태계의 고질적인 문제들을 해소하여 보다 나은 환경을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이번 대회 주최측인 사단법인 한국축국가대표 김병지 이사장도 “우리나라 유소년 축구 발전을 위하고 불우이웃을 도울 수 있는 이번 행사에 많은 분들이 함께하며 많은 사람들로부터 관심을 갖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압구정 박스녀’ 아인, 가슴 만지게 하는 행위 예술? “난 원래 관종”
- 조현영 메이드 알바 뛰었다…‘현타’의 연속 (그냥 조현영)
- “내가 바람났다고…” 장항준, 김은희 작가와 별거설 해명 (라디오스타)
- 김혜선 “죽으려고 떠난 독일…”…‘♥스테판’과 결혼 결심 이유 (동상이몽2)[TV종합]
- 제시 “아기 낳고 싶어 금연→난자 얼릴 예정”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