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피스, 日 라쿠텐서 인기…'보오글' 냄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리빙·식품·운동용품 등을 제조하는 디스피스가 '보오글'이라는 냄비와 프라이팬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선다.
디스피스에 따르면 보오글은 요리할 때 매연 없는 냄비와 프라이팬이다.
보오글은 수납에 최적화된 사이즈인 22㎝ 구조로 원형보다 넓은 면적에 요리가 가능하다.
보오글은 일본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하나인 라쿠텐에 진출해 입점 3개월 만에 라쿠텐 냄비&프라이팬 실시간 판매 순위 1위도 기록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리빙·식품·운동용품 등을 제조하는 디스피스가 ‘보오글’이라는 냄비와 프라이팬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선다.
디스피스에 따르면 보오글은 요리할 때 매연 없는 냄비와 프라이팬이다. 국내 소비자의 편리성을 위해 쉽게 사용하는 불소수지 코팅 프라이팬은 요리 중 매연이 나오는 치명적인 결함이 있다. 이에 보오글은 관련 문제를 해결하고자 세라믹 코팅을 사용했다. 또 불소수지 코팅에 버금가는 기능을 보유하고자 지속적으로 제품 개발에 힘쓰고 있다.
보오글은 단 하나의 나사도 사용하지 않았다는 특징을 지니고 있다. 이 때문에 회사 측은 “가장 위생적인 완벽 분리형 유리 뚜껑”이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기존 냄비 뚜껑 결합 구조 방식이었던 볼트와 너트를 없애 녹과 찌든 때로부터 안전할 수 있다는 게 장점”이라며 “위생에 예민한 젊은 여성 고객에게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고 했다.
보오글은 수납에 최적화된 사이즈인 22㎝ 구조로 원형보다 넓은 면적에 요리가 가능하다. 보관 시에도 적층 형태 보관으로 공간 효율이 뛰어나다.
디스피스 관계자는 “환경오염물질인 퍼플루오로옥타노익 에시드, 유기오염물질 과불화옥탄술폰산 무검출로 안정성을 확보했다”며 “10만 회 내마모성 테스트, 300시간 염수분 테스트, 6대 중금속 테스트 등 다양한 테스트를 통과했다”고 전했다.
보오글은 일본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하나인 라쿠텐에 진출해 입점 3개월 만에 라쿠텐 냄비&프라이팬 실시간 판매 순위 1위도 기록한 바 있다.
최형창 기자 calling@hankyung.com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모바일한경·WSJ 구독신청하기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비트코인 6조원어치 쥔 '큰손'…사법절차 지연에 대박 터졌다
- 이스라엘 "끝까지 싸운다"…'전쟁광' 푸틴은 뜯어 말렸다
- "성관계 중 다쳤다" 4700만원 뜯어낸 30대…피해자 극단 선택
- 바닥 찍더니 상한가…'중국 감산효과' 리튬 관련주 급등
- 아파트 놀이터서 4세 여아 성추행한 주한 미군…처벌은?
- "20년 지기가 전 재산 갈취"…그래도 신화 이민우는 꺾이지 않아
- 김혜선, 가슴 수술 고백…"잘못된 사랑이었다"
- 전종서 "마른 몸 싫어 일부러 살 찌워…'발레리나'로 근육 만들어" [인터뷰+]
- "문채원 루머로 수익 창출, 참지 않겠다"…소속사, 유튜버 추가 고소 [공식]
- 남군은 경례, 여군은 애교 자세…성차별 구조물 결국 철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