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중앙사회서비스원, ISO 37001 인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엄진엽(오른쪽 세번째) 중소벤처기업인증원장과 조상미(네번째) 중앙사회서비스원장이 16일 ISO 37001(부패방지경영시스템) 인증서 수여식에서 참석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중앙사회서비스원은 공공기관의 반부패 청렴시책 추진에 대한 노력의 결실로 ISO 37001 인증을 취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엄진엽(오른쪽 세번째) 중소벤처기업인증원장과 조상미(네번째) 중앙사회서비스원장이 16일 ISO 37001(부패방지경영시스템) 인증서 수여식에서 참석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중앙사회서비스원은 공공기관의 반부패 청렴시책 추진에 대한 노력의 결실로 ISO 37001 인증을 취득했다.
ISO 37001 인증은 국제표준화기구(ISO)에서 정식으로 채택한 표준인증으로 전 세계의 기업·기관 및 기타 이해 관계자가 설계하여 기업·기관의 부패 위험을 예방하고, 뇌물 수수 예방 및 탐지 등을 처리하기 위한 인증 분야이다.
엄진엽 원장은 “중앙사회서비스원 임직원들은 기관의 부패방지경영에 대한 사회적 책임과 실천 의지를 갖고, 이를 통한 청렴한 윤리경영 문화 확산에 앞장서 왔다”며, “중앙사회서비스원의 이번 인증 획득은 사회서비스에 대한 국민의 신뢰도를 높이고, 청렴한 사회서비스 생태계를 조성하는데 초석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KOSRE)
김태형 (kimke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그들이 왔어요, 엄마” 수류탄 몸으로 덮어 약혼자 구한 21세 청년
- “성관계 중 다쳤다” 돈 뜯어낸 女공무원…피해자 극단 선택
- “유명해서 믿었는데”…예비부부 돈받고 잠적한 웨딩스튜디오 대표
- 벌꿀 안 상한다는데…'품질 유지 기한'은 뭐지?[궁즉답]
- 이건희 사위 겸 동아일보 사주 둘째아들, IOC 신규 위원됐다
- 인공눈물, 내년부터 4000원→40000원 초읽기...‘눈물 날 판’
- 직장 선배 약혼녀 성폭행하려다 살해한 전과범[그해 오늘]
- 남군은 ‘경례’ 여군은 ‘애교’?…성차별 논란 조형물 철거
- 'MLB행 초읽기' 이정후, 계약총액 '꿈의 1억달러'도 넘을까
- 대통령실 "尹, 박민 KBS 사장 후보자 인사청문요청안 재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