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상의 흥국상가 페이백 행사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수상공회의소(회장 이용규)는 지역 상점가 경기 활성화를 위해 18일부터 여천 흥국상가에서 페이백 행사를 펼친다고 밝혔다.
'흥국상가 페이백 행사'는 18일부터 22일까지 5일 간 흥국상가에서 진행하며, 행사기간 동안 매일 오후 2시부터 7시까지 현장에 행사부스가 설치·운영한다.
여수상의 관계자는 "페이백 행사는 장기화된 경기침체 상황 속에서 지역 상인들을 응원하고 활력 넘치는 골목상권 분위기 조성과 상점가 매출 신장에 기여하고자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여수)=박대성 기자] 여수상공회의소(회장 이용규)는 지역 상점가 경기 활성화를 위해 18일부터 여천 흥국상가에서 페이백 행사를 펼친다고 밝혔다.
‘흥국상가 페이백 행사’는 18일부터 22일까지 5일 간 흥국상가에서 진행하며, 행사기간 동안 매일 오후 2시부터 7시까지 현장에 행사부스가 설치·운영한다.
소비자들은 흥국상가상인회 소속 상점가에서 2만원 이상 물품 구매시 5000원권 상품권을 되돌려 받는 등 금액대 별로 지역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여수상의 관계자는 "페이백 행사는 장기화된 경기침체 상황 속에서 지역 상인들을 응원하고 활력 넘치는 골목상권 분위기 조성과 상점가 매출 신장에 기여하고자 준비했다"고 말했다.
parkd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문채원,“비위생적·안 씻는다” 루머 유포자 추가 고소
- “애들 간식에 세균이 득실득실” 이 탕후루 먹지 마세요
- 서태지, 아내 이은성 감금?…"스스로 활동하고 싶어 하지 않아"
- 송중기 "100일 된 아들, 입술 닮았다…케이티와 육아 중"
- “그럼 구경만 혀?” 백종원, 쓰러진 종업원 ‘심폐소생’ 구하고 한 말이
- 조민, 서울대 대학원 입학도 취소?…“타 대학 현황 파악 중”
- 조혜련, 박수홍·김다예 부부 응원…"평생 같이 가자"
- 김혜선 "우울증으로 독일行…스테판 만나 제2의 삶"
- “태국 음식 왜 무시해?”…백종원 “재미있게 표현하려고” 해명
- ‘국내 1호’ 女비뇨기과 전문의, 머슬마니아 대회 2번째 입상 “환자에게도 자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