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 “유재석 안 좋은 얘기도 해줘, 전화해서 운다”(핑계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제시가 센 방송 이미지와 다른 여린 면모를 드러냈다.
이날 유재석은 방송과 다른 오나라와 제시의 성격을 언급했다.
아울러 제시는 "진심은 내가 일할 때나 내 것을 할 때 100%로 하는 걸 좋아하는 거다. 그런데 (유재석) 오빠에게 전화해서 막 운다"라고 토로했다.
이어 제시는 "그래도 재석 오빠가 항상 '식스센스' 이후로 안부 전하고 나도 안부를 전한다. 지금까지도 고맙다"라고 유재석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가수 제시가 센 방송 이미지와 다른 여린 면모를 드러냈다.
지난 14일 채널 ‘뜬뜬’에는 ‘축제는 핑계고’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는 개그맨 유재석, 배우 오나라, 제시가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유재석은 방송과 다른 오나라와 제시의 성격을 언급했다. 유재석은 “오나라가 속이 깊고 현주(제시 본명)도 의외로 속이 깊다. 그냥 보면 자기 멋대로고 그럴 것 같은데 아니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오나라는 “방송용이다. 방송에서는 (제시가) 막 ‘와악’ 한다”라고 말하자 제시는 “그건 진짜다”라며 수긍해 폭소를 유발했다.
아울러 제시는 “진심은 내가 일할 때나 내 것을 할 때 100%로 하는 걸 좋아하는 거다. 그런데 (유재석) 오빠에게 전화해서 막 운다”라고 토로했다. 오나라는 “넌 오빠한테 전화해서 막 울고 그러더라. 나에게도 연락해라”라며 서운함을 드러냈다.
이를 들은 제시는 “오빠는 좀 다르다. 따뜻한 이야기도 하고 안 좋은 이야기도 해 준다. 그게 나에겐 오히려 좋은 것 같다”라고 설명했다.
유재석은 “안 좋은 이야기를 내가 얼마나 했겠냐. 기분이 확 틀어지면 나에게 뭐라고 할 것 같다. ‘내가 어떤 X인 것 같아’라고 할 것 같다”라며 폭소를 유발했다.
이어 제시는 “그래도 재석 오빠가 항상 ‘식스센스’ 이후로 안부 전하고 나도 안부를 전한다. 지금까지도 고맙다”라고 유재석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사진=‘뜬뜬’ 캡처)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동규 “일본인 전 여친, 얼굴 야해 母 결혼은 안된다고 반대” (같이삽시다)
- “바람 났다고” 장항준, ♥아내 김은희 작가와 별거설 해명(라스)
- 백지영♥정석원, 딸 없는 해외여행에 “파라다이스”…신혼 같은 달달 케미
- 박근형 “박원숙, 나와 베드신서 노출 완강히 거부”(회장님네)
- 이상민 “母 날 못 알아봐, 목욕시키며 처음 사랑한다고” 서장훈 눈물 (미우새)[어제TV]
- 손헌수 결혼식 참석한 박수홍, 부모 폭로에도 힘든 내색없는 함박웃음
- 박정민, 살색의 향연 파격 등장 “수구 노출사고 빈번 생중계 불가”(뭉찬3)
- 허영만 음식 지식 뽐내는데 “흙 퍼다 드려유?” 식당 주인 버럭(백반기행)[결정적장면]
- 안정환♥이혜원 子 리환, 훈훈 비주얼+듬직 체격…확신의 배우상
- 서정희 “딸 서동주가 찾은 남편 서세원 내연녀, 내가 교회 전도한 애” (동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