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기 순자, 이혼 사유=불륜 고백 "상간녀 주장 받아들이겠다 했는데…마음 무너져"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 16기 순자(가명)가 이혼 사유를 공개하며 답답한 마음을 토로했다.
순자는 "불륜에 대한 기간이 서로 말이 다르니 저보고 증거 가지고 오라고 하길래 너무 힘들어서 상간녀의 주장을 받아들이겠다, 재판을 해달라고 했는데 다음달로 미루던데 이게 맞는 거냐. 너무 힘들다"며 "한 번 사기 당하듯이 진행했었던 소송이고 계약 파기를 하고 새로운 변호사랑 상담하는 거 조차도 너무 힘들어서 아무렇게나 빨리 끝났으면 좋겠다. 판결만 내려줬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간 재판장이었는데 진짜 너무 무너진다. 울산에 변호사 소개 좀 부탁 드린다"고 토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나는 솔로' 16기 순자(가명)가 이혼 사유를 공개하며 답답한 마음을 토로했다.
순자는 17일 "불륜 기간 때문에 다음 기일 잡는 게 말이 되냐"며 변론 기일 소환장 일부를 공개했다. 순자는 "불륜에 대한 기간이 서로 말이 다르니 저보고 증거 가지고 오라고 하길래 너무 힘들어서 상간녀의 주장을 받아들이겠다, 재판을 해달라고 했는데 다음달로 미루던데 이게 맞는 거냐. 너무 힘들다"며 "한 번 사기 당하듯이 진행했었던 소송이고 계약 파기를 하고 새로운 변호사랑 상담하는 거 조차도 너무 힘들어서 아무렇게나 빨리 끝났으면 좋겠다. 판결만 내려줬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간 재판장이었는데 진짜 너무 무너진다. 울산에 변호사 소개 좀 부탁 드린다"고 토로했다.
순자는 SBS PLUS, ENA '나는 솔로' 16기 첫 방송에서 이혼 사유를 간접적으로 언급했다. 당시 이혼한지 3개월 차였던 순자는 "내가 피해자인 입장인데 내가 피해자라고 슬퍼하고만 있을 수는 없더라. 나도 빨리 행복해져야지. 그래서 여기 나와야겠다 생각하고 있는데 잘 온 거 같다. 보란 듯이 잘 살 거라고, 나의 존엄을 챙길 것"이라고 밝혔다.
제작진과의 사전 인터뷰를 통해서도 순자는 "제가 전남편한테 생활비를 안 받았다. 그래서 아빠카드를 썼는데 남자가 자꾸 돈 없다 하니까 없나 보다 하고 아빠카드 뺏어 쓴 것"이라 밝혔다.
당시에는 구체적인 이혼 사유를 밝히지 않았지만 순자의 이혼 사유는 전 남편의 불륜 때문인 것으로 추정된다. 이후 순자는 "민사가 원래 몇 차례 진행하다 재판한다더라. 새로 변호사를 선임하면 다시 증거들을 봐야 하고 들어야 해서 상처들을 들춰내는 게 두려워서 피했다. 그때를 다시는 기억하고 싶지 않았다"며 "그래도 피해버리면 후회만 남을 테니 힘내서 다시 잘 준비해보겠다"고 의지를 다졌다.
wjlee@sportschosun.com
▶다음은 순자 글 전문
불륜 기간 때문에 다음 기일 잡는 게 말이 되나요?
불륜에 대한 기간이 서로 말이 다르니 저보고 증거 가지고 오라고 하길래 너무 힘들어서 상간녀의 주장을 받아들이겠다 재판을 해달라고 했는데 다음달로 미루던데 이게 맞는 건가요? 너무 힘드네요.
한 번 사기 당하듯이 진행했었던 소송이고 계약 파기를 하고 새로운 변호사랑 상담하는 거 조차도 너무 힘들어서 아몰라 하고 아무렇게나 빨리 끝났으면 좋겠다. 판결만 내려줬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간 재판장이었는데 진짜 너무 무너지네요..울산에 변호사 소개 좀 부탁 드릴게요..변호사 알아보는 것도 지쳐요.
민사가 원래 몇 차례 진행하다 재판한다네요..새로 변호사를 선임하면 다시 증거들을 봐야 하고 들어야 해서 상처들을 들춰내는 게 두려워서 피했었어요..
그때를 다시는 기억하고 않거든요.
그래도 피해버리면 후회만 남을테니 힘내서 다시 잘 준비해보겠습니다...응원 감사합니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태지, ♥이은성 감금설 직접 해명 “스스로 활동 안하는 것”..루머 재조명 (프리한닥터)
- 선미, 음주방송 중 넘어지고 '꾸벅꾸벅' 졸기까지…술스승 신동엽 “대만족”(짠한형)[종합]
- 김혜선, '넌 여자 아니다' 말에 가슴 수술을 두 번이나…“독일로 죽으러 떠났다가 운명적 사랑 만나”
- 김종민 '父 사고사' 충격 “車 밀물에 빠져 사망..얼마나 고통스러웠을까”
- 장항준, ♥김은희 작가와 별거설에 입 열었다..“장모가 바람났다고”('라스')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