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라밸런스, 건강한 배변 원활제품 ‘뉴삼일만’ 리뉴얼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너뷰티 브랜드 '워라밸런스(대표 이경모)'가 건강한 배변을 돕기 위한 대변 원활제품 '뉴삼일만'을 리뉴얼 출시했다.
워라밸런스 이경모 대표는 "많은 현대인들이 불규칙적인 식습관과 서구화된 식문화로 원활한 배변활동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뉴삼일만은 소비자의 더 나은 배변활동을 돕는 제품으로, 2년간 1,000만 포의 판매고를 올린 만큼 소비자의 더 나은 생활을 위해 최적의 비율로 리뉴얼 했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너뷰티 브랜드 ‘워라밸런스(대표 이경모)’가 건강한 배변을 돕기 위한 대변 원활제품 ‘뉴삼일만’을 리뉴얼 출시했다.
뉴삼일만은 기존 ‘붓기타파3일만’의 리뉴얼 제품으로 제품명과 패키지를 변경해 더 쉽고 간편한 복용이 가능하게 했으며, 함유된 성분의 비율을 변경해 더 편리한 배변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특징이다.
천연원료를 환으로 만들어 섭취가 간편하며, 늙은 호박(40%), 차전자치(30%), 팥(20%), 레드비트(10%) 등 성분의 비율을 수정해 나트륨 배출과 숙변 제거에 최적화되도록 했다.
워라밸런스 이경모 대표는 “많은 현대인들이 불규칙적인 식습관과 서구화된 식문화로 원활한 배변활동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뉴삼일만은 소비자의 더 나은 배변활동을 돕는 제품으로, 2년간 1,000만 포의 판매고를 올린 만큼 소비자의 더 나은 생활을 위해 최적의 비율로 리뉴얼 했다”고 전했다.
현재 뉴삼일만 공식 네이버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더 자세한 사항은 해당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오늘의 운세, 타로, 재물운 확인!
▶ 한국경제·모바일한경·WSJ 구독신청하기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비트코인 6조원어치 쥔 '큰손'…사법절차 지연에 대박 터졌다
- 이스라엘 "끝까지 싸운다"…'전쟁광' 푸틴은 뜯어 말렸다
- "성관계 중 다쳤다" 4700만원 뜯어낸 30대…피해자 극단 선택
- "삼겹살에 소맥 시켰더니…" 회식 갔다가 '화들짝' 놀란 이유
- 바닥 찍더니 상한가…'중국 감산효과' 리튬 관련주 급등
- 전종서 "마른 몸 싫어 일부러 살 찌워…'발레리나'로 근육 만들어" [인터뷰+]
- 조민, 서울대 환경대학원 입학도 취소되나…"학적 처리 파악 중"
- "문채원 루머로 수익 창출, 참지 않겠다"…소속사, 유튜버 추가 고소 [공식]
- 여고생 감금하고 성폭행, 라이브 방송한 그놈들 잡고 보니…'충격'
- 직장인 '참을 수 없는 병' 뭐길래 "커피 못 마시면" 고통 호소 [건강!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