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지스타 2023 출품작 7종 소개 영상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씨소프트는 지스타 특별 페이지를 열고, 지스타 2023 출품작 7종에 대한 소개 영상을 선보였다.
이 회사는 지스타 2023 현장에서 슈팅 게임 'LLL', 난투형 대전 게임 '배틀 크러쉬', 수집형 RPG '프로젝트 BSS(이하 BSS)' 등 신작 3종의 시연 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플레이 엔씨 패스는 지스타 2023 현장에서 대기 없이 시연작을 즐길 수 있는 특별 입장권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지스타 2023 현장에서 슈팅 게임 'LLL', 난투형 대전 게임 '배틀 크러쉬', 수집형 RPG '프로젝트 BSS(이하 BSS)' 등 신작 3종의 시연 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관람객은 PC(LLL, BSS)와 닌텐도 스위치(배틀 크러쉬) 플랫폼으로 준비된 시연존에서 신작을 체험할 수 있다. 각 시연존에서는 무대 행사와 관람객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 MMORTS '프로젝트G', 인터랙티브 어드벤처 게임 '프로젝트M'의 개발 현황 공개도 이뤄질 예정이다. '프로젝트G'는 PC와 모바일, '프로젝트M'은 콘솔과 PC 플랫폼으로 개발 중인 신작이다. 지스타 무대에서 개발자가 직접 트레일러 영상과 게임을 소개할 계획이다.
12월 출시 예정인 MMORPG 쓰론 앤 리버티(THRONE AND LIBERTY, 이하 TL)'는 지스타에서 데모 플레이를 선보인다. TL 개발진이 지스타 무대에서 최신 버전을 직접 시연한다.
최근 출시된 퍼즐 게임 '퍼즈업 아미토이(이하 퍼즈업)'도 플레이 이벤트를 통해 지스타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최종배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