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셜] ‘축구 신의 가호가 함께하길’ 토트넘, '펠레와 이름 같은' 18세 수비수와 3년 계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선두를 달리고 있는 토트넘 홋스퍼가 어린 수비수와 새 계약을 체결했다.
토트넘은 17일(한국시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유소년 팀 소속 만 18세 수비수 펠레 아르가네스-맥더못과 새로운 계약을 체결했다는 소식을 발표했다.
아르가네스-맥더못은 토트넘 U-18팀에 소속된 수비수다.
토트넘은 아르가네스-맥더못이 향후 팀의 주전 수비수로 성장하길 기대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이성민 기자=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선두를 달리고 있는 토트넘 홋스퍼가 어린 수비수와 새 계약을 체결했다.
토트넘은 17일(한국시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유소년 팀 소속 만 18세 수비수 펠레 아르가네스-맥더못과 새로운 계약을 체결했다는 소식을 발표했다. 계약 기간은 2026년까지다.
토트넘은 현재 EPL에서 분위기가 절정에 오른 팀이다. 토트넘 여름 이적 시장에서 해리 케인을 바이에른 뮌헨으로 떠나보냈지만 손흥민, 제임스 매디슨 등이 케인의 빈자리를 훌륭히 메우고 있다. 토트넘은 이번 시즌 리그에서 8경기 6승 2무로 무패 행진을 달리며 리그 1위로 올라섰다.
1군뿐만 아니라 토트넘의 유소년 팀 역시 승승장구하고 있다. 토트넘의 21세 이하(U-21) 팀은 2군 리그인 프리미어리그2에서 6연승을 구가하며 1위에 위치해 있다. 이 기간에 토트넘 U-21팀은 맨체스터 시티 U-21 팀에 5-0 대승을 거뒀다, 첼시 U-21팀은 4-2로 제압했다.
막내인 토트넘 U-18팀도 EPL U-18 남부 리그에서 6경기 5승 1패 리그 1위를 질주하고 있다. 아르가네스-맥더못은 토트넘 U-18팀에 소속된 수비수다. 아르가네스-맥더못은 2021년 루턴 타운에서 토트넘 유니폼을 입었고 지난해 9월 프로 계약을 체결했다. 스페인 마르베야 출신인 그는 이번 시즌 U-18리그에서 2경기에 출전했다.
토트넘은 아르가네스-맥더못이 향후 팀의 주전 수비수로 성장하길 기대하고 있다.
사진= 토트넘 홋스퍼 공식 홈페이지/게티이미지코리아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팀 가는 거 아니었어? EPL, 5위까지 챔피언스리그 진출 확률↑
- ''코치님, SON 만나게 해주세요''…베트남 DF, 경기 후 손흥민 만나기 위해 한국인 코치에게 '연결'
- ‘손흥민이 돌아왔다!’ 시즌 초반인데 벌써 맹추격? 존재감 미쳤다! ‘토트넘의 부적이야!’
- 팀에 테러 옹호자가 있다... 독일 연방의원, '팔레스타인 지지' 뮌헨 RB 추방 요구
- ’또 형이야?‘ 호날두, 멀티골로 포르투갈 완승 견인→“국가대표 은퇴 생각 X, 유로 2024 나가고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