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사랑스럽개’ 차은우·박규영·윤현수, 아슬아슬 삼자대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늘도 사랑스럽개' 박규영이 차은우 앞에서 윤현수와 눈치싸움을 벌인다.
오는 18일 밤 9시 방송되는 MBC 수요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 3회에서는 최율(윤현수 분)의 방에서 눈을 뜨게 된 한해나(박규영 분)와 그의 삼촌 진서원(차은우 분), 그리고 율의 심장 쫄깃한 삼자대면이 그려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기자] ‘오늘도 사랑스럽개’ 박규영이 차은우 앞에서 윤현수와 눈치싸움을 벌인다.
오는 18일 밤 9시 방송되는 MBC 수요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 3회에서는 최율(윤현수 분)의 방에서 눈을 뜨게 된 한해나(박규영 분)와 그의 삼촌 진서원(차은우 분), 그리고 율의 심장 쫄깃한 삼자대면이 그려진다.
앞서 이성과 키스하면 매일 밤 개가 되는 저주를 지닌 해나는 어색한 동료 교사 서원과의 키스로 인해 매일 밤 개로 변하는 인생 최대 위기를 맞았다. 이에 해나는 저주를 풀 수 있는 유일한 치트키인 서원과 다시 키스하고자 했다.
하지만 서원이 개를 무서워해 실패로 돌아갔고 설상가상 제자인 율의 앞에서 개로 변한 뒤 맞이한 아침, 서원이 자신과 율의 모습을 목격하면서 과연 이 상황을 어떻게 헤쳐 나갈지 다음 방송을 기다리게 만들었다.
흥미진진한 전개 속 17일(오늘) 공개된 스틸에는 서원과 해나, 율의 삼자대면이 담겨 있어 시선을 모은다. 해나와 율이 한 공간에 있다는 사실에 혼란스러운 서원은 두 사람에게 의심의 눈초리를 쏘아붙이며 상황을 파악하고자 하고, 이런 그의 모습에 해나와 율은 머뭇거리며 그의 눈치를 보기 바쁘다.
이에 율은 서원에게 무언가의 말을 꺼내려고 하고 해나는 자신이 개로 변한다는 사실을 알고 있는 율을 향해 손가락을 입에 대는 제스쳐로 침묵 의사를 표현한다. 이후 해나의 저주를 둘러싼 두 사람의 눈치싸움이 본격 시작되는데, 과연 그녀가 이 상황을 어떻게 모면해나갈지 아슬아슬해 보이는 이들의 대화 현장 속 내용이 더욱 궁금해진다.
MBC 수요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 3회는 내일 18일 밤 9시에 방송된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전홍준 대표 “키나 돌아온 진짜 이유? ‘큐피드’ 랩작사지분 강탈당해…안성일 잇따른
- 박한별, 제주 카페에 무슨 일? “최근 돈이 생겨본 적 없어.. 월급이 없다” 고백
- 에릭도 7개월 子 앞에선 천생 아빠 “심장 아파. 내 사랑 강아지”
- “쟁점은 횡령이다” 박수홍 어머니 사생활 폭로에 네티즌 여론 더 악화
- “소주 20병 마신다”..신혜선 어마어마한 주량에 조세호도 ‘깜짝’(‘유퀴즈’)
- ‘그알’, 알바→성폭행 뒤 극단적 선택한 20살…성병 옮긴 뒤 반성없는 ‘짱구맨’
- 김혜수, 17년간 미담 드러났다.. 하지영 “갈비 도시락부터 카드까지.. 100번은 될 듯”
- 블랙핑크 로제, 美 대형 음반사 회장 만났다…각종 추측 난무
- 100만 구독자 가능할 줄 알았는데…‘나는 솔로’ 16기 영숙, 유튜브 첫 영상 삭제당해
- ‘비위생적·안 씻는다’ 루머에 발끈한 문채원,모욕적 악성루머 유포자 추가 고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