옴니씨앤에스, 서울국제명상엑스포 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옴니씨앤에스는 오는 20일부터 3일간 동국대학교 팔정도 광장에서 개최되는 '서울국제명상엑스포' 체험부스에 참가한다고 17일 밝혔다.
옴니씨앤에스는 이번 엑스포에서 과학적 명상 훈련이 가능한 옴니핏 제품을 소개할 계획이다.
서울국제명상엑스포 체험부스는 지난 13~15일까지 개최된 '제 4회 서울국제명상엑스포' 부대 행사로 서울시의 지원으로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오경선 기자] 옴니씨앤에스는 오는 20일부터 3일간 동국대학교 팔정도 광장에서 개최되는 '서울국제명상엑스포' 체험부스에 참가한다고 17일 밝혔다.
옴니씨앤에스는 이번 엑스포에서 과학적 명상 훈련이 가능한 옴니핏 제품을 소개할 계획이다. 체험 부스를 운영해 디지털 명상 훈련 기기 우수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첨단 테크놀로지 명상 부문에서 △옴니핏 마인드케어 △브레인트레이닝 △옴니핏 VR 트레이닝을 선보이며 차별화된 제품을 알리는데 집중할 방침이다.
서울국제명상엑스포 체험부스는 지난 13~15일까지 개최된 '제 4회 서울국제명상엑스포' 부대 행사로 서울시의 지원으로 진행된다. 총 30여개 체험 프로그램 부스를 통해 세계 9개국의 명상 관련 체험과 전시공연을 마련해 일반인에게 다양한 명상 체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옴니씨앤에스는 멘탈케어 솔루션 '옴니핏'을 통해 일상생활에서 뇌파와 맥파 활용 심리·정신상태 측정, 분석, 치유, 관리, 예방 등 통합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측정된 9가지 검사 결과를 바탕으로 디지털 명상, 기능성 음악, 호흡법 등 다양한 콘텐츠 기반 맞춤형 치유 솔루션을 제공한다.
회사 관계자는 "일상생활 속 멘탈케어가 중요해짐에 따라 명상 등을 통한 스트레스 관리와 숙면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며 "특히 최근 증가하고 있는 과학적 명상 수요를 충족할 수 있는 제품을 소개하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소비자와 접점을 확대하고 브랜드 인지도 강화에 주력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오경선 기자(seono@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야놀자, 3분기 영업익 178억원…"역대 분기 최대"
- [지스타 2024] 넷마블 "몬길: 스타 다이브, 원작과 최신 서브컬쳐 재미 모두 담아"
- 씨티은행, 3분기 순이익 927억원…전년比 24.8% ↑
- "안전진단 없이 조합 설립"…재건축 패스트트랙법 국회 통과
- 태광산업, 트러스톤운용 주주제안 첫 수용
- 삼성 임직원 11만명 국내외서 2주간 '일상 속 나눔' 실천
- 농심, 3Q 영업익 32.5%↓… "내수 침체·경영비용 상승 영향"
- SC제일은행, 3분기 누적 순익 2677억…전년比 14.5%↓
- 두산건설, 3분기 영업익 879억…전년比 20%↑
- 정석항공과학고, 중소기업 기술·경영 혁신대전서 대통령 표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