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앤에스, 영어 토킹클럽 '학습교재·교수법 국내 특허 출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골드앤에스는 영어 교육 전문브랜드 토킹클럽이 국내 특허청으로부터 교재와 핵심 교수법에 대한 특허 출원을 완료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출원한 특허는 의사소통 중심의 상호작용을 기반으로 한 교재와 이를 통한 학습 방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고종민 기자] 골드앤에스는 영어 교육 전문브랜드 토킹클럽이 국내 특허청으로부터 교재와 핵심 교수법에 대한 특허 출원을 완료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출원한 특허는 의사소통 중심의 상호작용을 기반으로 한 교재와 이를 통한 학습 방법이다. 학습자의 언어 표현력과 논리적 사고력 향상을 위한 교재와 이와 연동된 다양한 온라인 학습 콘텐츠·학습 방법을 포함하고 있다.
학습자는 이번 특허 출원된 교재·학습법을 통해 논리적인 영어 사고력을 기르고 프로젝트 활동 중심의 학습으로 의사소통 능력을 훈련할 수 있다.
학습자가 교재를 통해 배운 내용을 기초로 온라인 프로그램에 접속해 학습을 진행하면 모든 학습 결과가 관리 시스템으로 전송된다. 객관식 질의에 대한 학습 결과는 즉시 피드백 된다. 녹음 파일형태의 결과는 관리 시스템에 접속한 강사로부터 평가를 받아 보다 구체적인 피드백을 받게 된다.
토킹클럽 관계자는 “이번 특허로 개발된 학습법을 통해 토킹클럽의 통합식 영어 학습 시스템을 활용한 교육 프로그램의 학습 효과가 극대화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참여식 활동을 통해 학생들은 다양한 의사 표현 방법과 적극적인 발표 훈련을 온라인·오프라인으로 병행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토킹클럽은 글로벌 인재 양성을 목표로 전국에 ‘에이스프로그램(ACE PROGRAM)’ 영어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 ‘에이스파닉스(ACE Phonics)’, ‘에이스그래머(ACE Grammar)’ 등 다양한 교재를 출시하고 있다.
/고종민 기자(kjm@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난임 극복한 아내에게 불륜 들킨 '남편'…아이 지우겠다니 "살인죄 고소할 것" [결혼과 이혼]
- 주차장 나오다 '역주행 자전거'와 사고…내 과실이 '40%'라고? [기가車]
- [오늘의 운세] 11월 28일, 집안에 경사가 생기니 기쁘도다
- 머스크, 왜 韓 출산율에 관심 많나…"한국은 인구붕괴"
- 원주서 '53중 연쇄추돌' 사고…눈 녹아 '블랙아이스' 됐다
- 평택 골프연습장, 제설작업중 철제그물 무너져…1명 심정지
- 서정진 셀트리온 회장 "내달 CDMO 법인 출범…1.5조 투자"
- [속보] 평택 '골프연습장' 철재구조물, 무너져…"1명 심정지"
- "韓 시장에 진심"…2000만원대 발렌타인 한정판 [현장]
- SK하이닉스, 주당 고정배당금 25% 상향…"주주 성원에 부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