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지스타에 TL 등 7종 출품…'LLL·BSS·배틀 크러쉬' 시연 기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씨소프트가 8년 만에 참가하는 국내 최대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23'에서 7종의 게임을 출품하며 게이머 공략에 나선다.
엔씨소프트는 ▲슈팅 'LLL' ▲난투형 대전 액션 '배틀 크러쉬(BATTLE CRUSH)' ▲수집형 RPG(역할수행게임) '프로젝트 BSS(이하 BSS)' 등 신작 3종의 시연 부스를 운영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L 최신 버전 지스타 현장에서 개발자가 직접 시연
[서울=뉴시스]최은수 기자 = 엔씨소프트가 8년 만에 참가하는 국내 최대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23’에서 7종의 게임을 출품하며 게이머 공략에 나선다. PC, 콘솔 모바일 등 다양한 플랫폼 신작 3종을 시연 기회를 제공하며, 최고 기대작 'TL(쓰론 앤 리버티)'의 최신 버전을 개발진이 직접 시연한다.
엔씨소프트는 17일 지스타 특별 페이지를 오픈하고 출품작 7종에 대한 소개했다. 지스타는 내달 16일부터 19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된다.
엔씨소프트는 ▲슈팅 ‘LLL’ ▲난투형 대전 액션 ‘배틀 크러쉬(BATTLE CRUSH)’ ▲수집형 RPG(역할수행게임) ‘프로젝트 BSS(이하 BSS)’ 등 신작 3종의 시연 부스를 운영한다.
관람객은 LLL과 BSS를 PC에서, 배틀 크러쉬를 닌텐도 스위치 플랫폼으로 준비된 시연존에서 신작을 체험할 수 있다. 각 시연존에서는 다양한 무대 행사와 관람객 이벤트도 진행된다.
엔씨소프트는 지스타에서 ▲MMORTS(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프로젝트G’ ▲인터랙티브 어드벤처 ‘프로젝트M’의 개발 현황을 공개한다. 프로젝트G는 PC와 모바일, 프로젝트M은 콘솔과 PC 플랫폼으로 개발 중인 신작이다. 지스타 무대에서 개발자가 직접 신규 트레일러 영상과 게임을 소개할 계획이다.
12월 출시 예정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TL은 지스타에서 데모 플레이를 선보인다. TL 개발진이 지스타 무대에서 최신 버전을 직접 시연한다.
퍼즐 게임 신작 ‘퍼즈업 아미토이(이하 퍼즈업)’도 지스타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관람객은 이벤트 부스에서 퍼즈업을 플레이하고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엔씨소프트는 지스타 2023 특별 페이지를 오픈했다. 이용자는 10월 17일부터 31일까지 특별 페이지에서 ‘플레이 NC 패스(Play NC Pass)’ 응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플레이 NC 패스’는 현장에서 대기 없이 시연작을 즐길 수 있는 특별 입장권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schoi@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아내 숨졌다" 통곡한 신입에 모두 아파했는데 기막힌 반전
- 김혜경 벌금형 선고에…이재명 "아쉽다" 민주 "검찰 비뚤어진 잣대"
- "패도 돼?"…여대 학생회에 댓글 단 주짓수 선수 결국 사과
- [단독]'김건희 친분' 명예훼손 소송 배우 이영애, 법원 화해 권고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