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유PC방, 농심 레드포스와 ‘포테토칩 브랜드 위크’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PC방 프랜차이즈 앤유PC방을 운영하는 비엔엠컴퍼니는 e스포츠 구단 농심 레드포스와 함께하는 브랜드 PC방 '레드포스 PC 아레나'에서 포테토칩 트리플치즈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앤유PC방은 "레드포스 PC 아레나는 이스포츠 구단과 함께하는 전국단위의 PC방 프랜차이즈"라며 "앞으로도 농심 레드포스와의 다양한 협업을 통해 매장의 이익을 극대화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레드포스 PC 아레나’ 전 지점에서 진행되는 ‘포테토칩 트리플치즈 브랜드 위크’는 매장을 방문해 현장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 신제품을 제공하는 내용이다. 또 18일부터 20일까지 포테토칩 트리플 치즈맛 제품을 접목한 ‘포테토칩 트리플 치즈맛 핫도그’와 ‘나쵸칩’도 한정 판매한다.
‘레드포스 PC 아레나’는 앤유 PC방과 농심 레드포스가 2023년부터 전략적 협업을 통해 탄생시킨 브랜드 플래그십 매장이다. 농심의 제품을 활용한 시그니처 메뉴 라인업과 앤유PC방의 노하우가 집약된 인테리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되는 하이엔드 게이밍 기기가 특징이다.
특히 앤유PC방은 상권분석과 입지분석부터 인테리어까지 원스톱 컨설팅을 제공하는 PC방 전문가 브랜드로 PC방 창업을 준비하는 점주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앤유PC방은 “레드포스 PC 아레나는 이스포츠 구단과 함께하는 전국단위의 PC방 프랜차이즈”라며 “앞으로도 농심 레드포스와의 다양한 협업을 통해 매장의 이익을 극대화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앤유 PC방은 10월 중 ‘레드포스 PC 아레나’ 대구동성로점을 비롯해 노원마들점, 노원역점, 일산마두점, 부산서면점 등 연내 5개 이상의 매장을 추가로 오픈할 예정이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