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 인 서울' 이동욱♥임수정, 연애 세포 자극할 로맨스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동욱과 임수정의 로맨스가 시작된다.
영화 '싱글 인 서울'(감독 박범수) 제작진은 17일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동욱과 임수정의 비주얼만으로도 로맨스 '케미'가 돋보이는 만큼 '싱글 인 서울'은 극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설렘과 따뜻한 감성을 전달할 예정이다.
'싱글 인 서울'은 영호와 현진이 싱글 라이프에 관한 책을 만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웰메이드 현실 공감 로맨스 영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저 포스터 공개…자타공인 로맨스 장인들의 만남, 11월 29일 개봉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배우 이동욱과 임수정의 로맨스가 시작된다.
영화 '싱글 인 서울'(감독 박범수) 제작진은 17일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서울의 아름다운 야경을 배경으로 마주하고 있는 영호(이동욱 분)와 현진(임수정 분)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공개된 사진에서 현진은 환하게 미소 짓고 있다. 그런 그를 사랑스럽게 바라보는 영호의 눈빛은 보는 이들 또한 두근거리게 만든다. 특히 "혼자가 좋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라는 문구는 혼자가 좋은 파워 인플루언서 영호와 혼자는 싫은 출판사 편집장 현진이 펼칠 예측 불가 로맨스를 예고해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이동욱과 임수정의 비주얼만으로도 로맨스 '케미'가 돋보이는 만큼 '싱글 인 서울'은 극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설렘과 따뜻한 감성을 전달할 예정이다.
'싱글 인 서울'은 영호와 현진이 싱글 라이프에 관한 책을 만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웰메이드 현실 공감 로맨스 영화다. 11월 29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 '의대 정원 확대' 드라이브?…'의료계 반발' 조율 관건
- '회장님 미술관' 1년째 잡초만 무성…조현범 부재로 관리 부실?
- 與, '김기현 2기' 짰지만..."변화 의지 약해" 당내 쓴소리
- 민주당, 정부·여당 집중 공세…레임덕 가속화 노림수?
- 개미들 '공매도 전산시스템' 주창하지만…금융위 '부정적' 기조 관건
- 아직도 이견 있을까?…라이즈 성공과 SM 새 걸그룹 기대감[TF초점]
- '바닥' 확인한 반도체, 삼성·SK하이닉스 적자 얼마나 줄였나
- "어머니, 보건소 가보세요"…'치매 조기발견 중심' 동네약국
- [2023 TMA] 잔나비 김도형, '소심한' 전완근 자랑? (영상)
- '이유미 괴력' 통했다…'힘쎈여자 강남순', JTBC 반등 견인 [TF초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