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미 "포토그래퍼 친동생이 싱글 재킷 찍어줘, 의상엔 커피 부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선미가 새 싱글 재킷 비하인드를 전했다.
선미는 17일 서울 용산 블루스퀘어에서 새 디지털 싱글 '스트레인저' 쇼케이스를 열고 "포토그래퍼 친동생이 이번 싱글 재킷 찍어줬다"라며 "의상은 디테일 위해 커피도 부었다"고 했다.
선미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스트레인저'를 발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가수 선미가 새 싱글 재킷 비하인드를 전했다.
선미는 17일 서울 용산 블루스퀘어에서 새 디지털 싱글 '스트레인저' 쇼케이스를 열고 "포토그래퍼 친동생이 이번 싱글 재킷 찍어줬다"라며 "의상은 디테일 위해 커피도 부었다"고 했다.
선미는 타이틀곡 '스트레인지'를 통해 낯선 존재와 사랑이란 감정에 이끌리는 매혹적인 스토리를 정형화된 틀에서 벗어나 선미만의 독창적인 음악과 다채로운 콘셉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24시간이 모자라', '사이렌', '가시나', '보름달', '보라빛 밤', '주인공', '꼬리' 등 독보적인 퍼포먼스로 히트한바, 이번 신곡 '스트레인지' 포인트 퍼포먼스에 대해서도 궁금증이 생긴다. 선미는 "가을의 분위기를 조금 살리고 싶었다. 뭔가 음산한데 좀 무서운 동작들이 많다. 손동작이 박쥐 모양이다. 약간 좀비 같은 움직임도 보여준다"라고 설명했다.
의상도 눈여겨 볼 점이다. 선미는 "저희 스타일리스트 선생님께서 불로 태우신 것이다. 에스프레소를 옷에다 부어주신 것이다. 실제 사진 촬영에 입었을 때 디테일이 부족하다며 촬영장에 있는 흙은 주셨다"고 비하인드를 전했다.
폭우가 쏟아지는 날 빗속에서 춤을 춰보고 싶다
의상이 빛나는 싱글 재킷을 짚기도 했다. 선미는 "친동생이 포토그래퍼인데 '보랏빛 밤'도 찍어줬다. 폴란드 촬영 일정이 4일이었는데, 함께 있으면서 촬영하기에 어떤 분이 좋을까 고민했는데 동생이 생각나더라. 일정이 길다 보니, 사진 장수도 많아서, 계속 맡길 만한 곳을 고민했다. 과연 동생이 잘 해낼 수 있을까 일단 한번 믿고 맡겨보자 했는데 결과물이 좋았다. 동생한테 너무 고맙다. 낯선 저를 담아줬다"고 동생에게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두 번째 월드투어를 성료한 소감도 함께 전했다. 선미는 "K팝 시장이 너무 커졌고 선미의 팬덤이 아닌 그냥 K팝 팬덤이 공연장에 많이 와주셨다. 제 팬이 아니라도 K팝 문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공연장 찾아주시더라. 우리도 내가 좋아하는 가수의 노래 외워서 가는데, 그분들도 저의 노래를 한국어로 외워서 같이 불러주셨다. K팝의 힘이 커지면서 문화 안에는 아이돌 그룹 형태가 많이 주목을 받고 있는데, 와주셔서 저도 힘이 많을 받았다"고 회상했다.
선미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스트레인저'를 발매한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태지, ♥이은성 감금설 직접 해명 “스스로 활동 안하는 것”..루머 재조명 (프리한닥터)
- 선미, 음주방송 중 넘어지고 '꾸벅꾸벅' 졸기까지…술스승 신동엽 “대만족”(짠한형)[종합]
- 김혜선, '넌 여자 아니다' 말에 가슴 수술을 두 번이나…“독일로 죽으러 떠났다가 운명적 사랑 만나”
- 김종민 '父 사고사' 충격 “車 밀물에 빠져 사망..얼마나 고통스러웠을까”
- 장항준, ♥김은희 작가와 별거설에 입 열었다..“장모가 바람났다고”('라스')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