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제니·세일러문 작가 협업한 '유앤미' MD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블랙핑크 제니와 애니메이션 '세일러문'의 작가 타케우치 나오코가 협업한 스페셜 콜라보 상품(MD)가 출시된다.
17일 YG플러스는 제니의 스페셜 싱글 '유앤미'의 앨범 아트워크를 작업한 타케우치 나오코와 함께 '유앤미' 공식 MD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걸그룹 블랙핑크 제니와 애니메이션 ‘세일러문’의 작가 타케우치 나오코가 협업한 스페셜 콜라보 상품(MD)가 출시된다.
17일 YG플러스는 제니의 스페셜 싱글 ‘유앤미’의 앨범 아트워크를 작업한 타케우치 나오코와 함께 ‘유앤미’ 공식 MD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유앤미의 “아이 러브 유앤미, 댄싱 인 더 문라이트”라는 가사와 걸맞는 만월의 몽환적 감성을 MD에 담았다.
이번 MD를 기획한 YG 셀렉트 관계자는 “티셔츠·스웨트셔츠·쿠션커버·폰케이스·아트포스터로 구성된 MD는 제니의 모습을 작가의 감각으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라며 “블링크(블랙핑크의 팬덤명)들에게 유니크한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MD는 17일 오후 2시부터 위버스샵과 YG 셀렉트 중문몰에서 예약 판매를 개시한다. 추후 YG 플레이스 인사점과 더세임 합정점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유앤미’는 16일(현지 시간) 빌보드 글로벌 200 차트 7위에 올랐다. 15일 발표된 유튜브의 글로벌 유튜브 송 차트와 뮤직비디오 차트에서는 1위에 올랐다. 영국 오피션 차트에서는 싱글 톱 100에 39위로 진입해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한순천 기자 soon1000@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급발진 의심 사망 도현이 '공포질린듯' 마지막 음성… '부닥치겠다' 차분하게 말하다 ' '어, 어'
- 킹크랩 가격폭락했다더니…'여전히 비싸고 이미 '완판'' 엄마는 '눈물' 무슨 일?
- 국내 최고령 감나무에 감이 주렁주렁 무슨 일?…'좋은 일 생길 것' 의령 주민들 기대감
- 남편에 마사지업소 성매매 들키자 '성폭행당했다' 40대 여성 결국
- 이집트 여왕 무덤서 쏟아진 '5000년된 와인' 수백병 나왔는데…와인 상태가?
- “모두 만져주면 좋겠다” 알몸 '압구정 박스녀' 등장…공연음란죄 논란
- 박수홍 '이제 정말 고아됐다'…'낙태·콘돔 처리' 등 부모 거짓 주장에 '참담하다' 심경 고백
- '교통체증 피할수있다'…가수 김태우 태워주고 30만원 받은 '사설구급차'의 최후
- 백종원, 심폐소생술로 사람 살렸다…의식 잃고 쓰러진 식당 직원 재빠르게 구조
- '간통 행위'…호날두, 이란 여성 덥썩 껴안다 태형 99대 맞을 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