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피샵, 글로벌 블록체인 인천 컨퍼런스(GBIC) 2023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식재산(IP) 거래 플랫폼 운영사 아이피샵(대표 이효성)은 10월 30일, 31일 양일간 인천 송도컨벤시아 2층 그랜드볼룸에서 열리는 '2023 글로벌 블록체인 인천 컨퍼런스'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2023 글로벌 블록체인 인천 컨퍼런스'는 블록체인 및 웹3.0 기술의 현재와 미래를 조망하고 국내외 산·학·연·정 전문가 간 네트워크 구축의 장을 마련해 비즈니스 생태계 활성화 및 문화확산을 목표로 하는 국제 콘퍼런스 행사로 2023년 신규 프로젝트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천광역시 주최로 송도컨벤시아 그랜드볼룸에서 10월 30일, 31일 양일간 열려
-게임 2종 선보일 예정이며, 하반기 신규 채널(북 채널, 특허 채널) 오픈 예정
지식재산(IP) 거래 플랫폼 운영사 아이피샵(대표 이효성)은 10월 30일, 31일 양일간 인천 송도컨벤시아 2층 그랜드볼룸에서 열리는 '2023 글로벌 블록체인 인천 컨퍼런스'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2023 글로벌 블록체인 인천 컨퍼런스'는 글로벌 블록체인 허브 도시 인천을 활성화하기 위해 인천테크노파크가 주관한다. '2023 글로벌 블록체인 인천 컨퍼런스'는 블록체인 및 웹3.0 기술의 현재와 미래를 조망하고 국내외 산·학·연·정 전문가 간 네트워크 구축의 장을 마련해 비즈니스 생태계 활성화 및 문화확산을 목표로 하는 국제 콘퍼런스 행사로 2023년 신규 프로젝트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아이피샵은 이번 행사를 위해 Latif Ladid 5G World Alliance 회장을 초청해 'Web 3.0 시대, 달라지는 일상과 비즈니스 혁신'이라는 주제로 발표할 예정이며, James Belding, Tokenized CEO를 초청해 '생활 속의 블록체인, 이미 시작된 Web3.0 시대'를 주제로 발표하게 된다.
이번 행사를 준비 중인 박수정 아이피샵 과장은 “올해 하반기에는 아이피샵의 다양한 행사를 경험할 수 있는데, 최근에 마무리된 아트페어부터 10월, 11월의 다양한 행사에서 한 해 동안 진행된 아이피샵의 결과물을 확인하실 수 있다”라면서 “아이피샵은 그동안 꾸준히 프로젝트를 진행하여 해외 20여개 기업, 국내 100여개 기업과 제휴를 통해 발전해 왔으며 이를 통해 다양한 융합기술을 활용한 신기술을 이번 기회에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또, 이번 행사에 '어닝플레이' 플랫폼을 오픈하고 신규 게임 2종을 발표할 예정이다.
특히, 아이피샵은 2024년에는 기술특례 상장의 추진을 위해외부감사를 준비 중이며 내년 하반기에는 코스닥 상장을 위한 기술특례 상장 예비 심사 청구서를 제출할 계획으로 알려져 있다.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ERP 1위 더존비즈온, AWS와 협력…글로벌 SaaS 공략
- [모빌리티 빅뱅]〈3〉바퀴 달린 컴퓨터 'SDV'…車 자체 OS 개발 특명
-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사업 키운다
- 이재명 대표 복귀 '초읽기'…통합 속 체포동의안 가결파 징계 이뤄질까
- [ICT 시사용어]사이버 탈피오트
- 기업 데이터 거래 안전성·실효성 높인다... '데이터 허브' 내년 초 개시
- 한국전자전 24일 개막, 전자산업 혁신 융합기술 한 곳에
- [2023 국감] 이복현 금감원장 “허술한 금융사 내부통제 강화…CEO에게 책임 묻겠다”
- 삼성전자 “집적도 극대화한 11나노급 D램·9세대 낸드 개발”
- [IT리더스포럼]장경희 6G 포럼 집행위원장 “6G 포럼으로 미래전략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