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엘 갤러거의 끝없는 한국 사랑 "특별공연 추가, 끝내주는 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설적인 밴드 오아시스의 록스타 노엘 갤러거가 다음달 내한공연에 앞서 특별 공연을 추가 개최한다.
추가 개최되는 '노엘 갤러거 하이 플라잉 버즈 - 스페셜 나잇 인 서울'은 다음달 25일 명화 라이브홀에서 열린다.
특별 공연을 펼친 노엘 갤러거는 27~28일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내한공연을 펼친다.
노엘 갤러거는 공연 추가 소식을 알리며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특별공연 추가, 너네 나라에 오는 건 끝내주는 일이야"라는 강렬한 소감을 남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설적인 밴드 오아시스의 록스타 노엘 갤러거가 다음달 내한공연에 앞서 특별 공연을 추가 개최한다.
추가 개최되는 ‘노엘 갤러거 하이 플라잉 버즈 - 스페셜 나잇 인 서울'은 다음달 25일 명화 라이브홀에서 열린다. 1980~90년대 홍콩 영화의 성지로 손꼽히던 명화극장 부지에 자리한 공연예술 전문 공연장이다. 특별 공연을 펼친 노엘 갤러거는 27~28일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내한공연을 펼친다. 예매 시작과 동시에 전석 매진됐다. 특별 공연 예매는 20일부터 가능하다.
노엘 갤러거는 공연 추가 소식을 알리며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특별공연 추가, 너네 나라에 오는 건 끝내주는 일이야"라는 강렬한 소감을 남겼다.
한순천 기자 soon1000@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급발진 의심 사망 도현이 '공포질린듯' 마지막 음성… '부닥치겠다' 차분하게 말하다 ' '어, 어'
- 킹크랩 가격폭락했다더니…'여전히 비싸고 이미 '완판'' 엄마는 '눈물' 무슨 일?
- 국내 최고령 감나무에 감이 주렁주렁 무슨 일?…'좋은 일 생길 것' 의령 주민들 기대감
- 남편에 마사지업소 성매매 들키자 '성폭행당했다' 40대 여성 결국
- 이집트 여왕 무덤서 쏟아진 '5000년된 와인' 수백병 나왔는데…와인 상태가?
- “모두 만져주면 좋겠다” 알몸 '압구정 박스녀' 등장…공연음란죄 논란
- 박수홍 '이제 정말 고아됐다'…'낙태·콘돔 처리' 등 부모 거짓 주장에 '참담하다' 심경 고백
- '교통체증 피할수있다'…가수 김태우 태워주고 30만원 받은 '사설구급차'의 최후
- 백종원, 심폐소생술로 사람 살렸다…의식 잃고 쓰러진 식당 직원 재빠르게 구조
- '간통 행위'…호날두, 이란 여성 덥썩 껴안다 태형 99대 맞을 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