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전 사업장 국제표준 안전보건경영시스템 'ISO 45001' 획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애경산업은 전 사업장에 국제 표준 안전보건경영시스템 'ISO 45001'인증을 획득했다고 17일 밝혔다.
ISO 45001은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제정한 안전보건분야 국제인증으로 안전보건에 관한 최고 수준 인증이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애경산업은 고객과 임직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전사 차원의 안전보건시스템 정착과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안전한 사업장을 위한 경영을 강화할 것"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애경산업은 전 사업장에 국제 표준 안전보건경영시스템 'ISO 45001'인증을 획득했다고 17일 밝혔다.
애경산업은 지난해 12월 청양공장 인증에 이어 본사, 연구소, 용인·김해물류센터 등에 인증을 확대하며 전 사업장에 ISO 45001 인증을 획득하게 됐다. ISO 45001은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제정한 안전보건분야 국제인증으로 안전보건에 관한 최고 수준 인증이다.
애경산업은 각종 위험과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안전보건 경영방침을 수립한다.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강화를 위한 전담조직 운영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프로세스 구축 △안전 보건교육 등 안전 수준 향상을 위한 노력을 지속한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애경산업은 고객과 임직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전사 차원의 안전보건시스템 정착과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안전한 사업장을 위한 경영을 강화할 것”라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ERP 1위 더존비즈온, AWS와 협력…글로벌 SaaS 공략
- [모빌리티 빅뱅]〈3〉바퀴 달린 컴퓨터 'SDV'…車 자체 OS 개발 특명
-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사업 키운다
- [ICT 시사용어]사이버 탈피오트
- 기업 데이터 거래 안전성·실효성 높인다... '데이터 허브' 내년 초 개시
- 한국전자전 24일 개막, 전자산업 혁신 융합기술 한 곳에
- [2023 국감] 이복현 금감원장 “허술한 금융사 내부통제 강화…CEO에게 책임 묻겠다”
- 삼성전자 “집적도 극대화한 11나노급 D램·9세대 낸드 개발”
- [IT리더스포럼]장경희 6G 포럼 집행위원장 “6G 포럼으로 미래전략 지원”
- 블록체인 투표 신기술, '국립중앙과학관'으로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