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투자증권, 청년형 소득공제 장기펀드 가입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한투자증권은 올해 연말까지 청년형 소득공제 장기펀드 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한투자증권에서 판매하는 청년형 소득공제 장기펀드에 신규로 가입한 고객이 대상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가입한 모든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해외주식상품권 1만원권을 지급한다.
이번 청년형 소득공제 장기펀드 가입 이벤트는 내년 2월 말 당첨자 발표 및 경품 발송을 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응태 기자] 신한투자증권은 올해 연말까지 청년형 소득공제 장기펀드 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청년형 소득공제 장기펀드는 청년층의 자산 증대를 위한 정부의 정책금융 상품이다. 직전 과세 연도 총급여액이 5000만원 이하이거나, 종합소득금액 3800만원 이하인 만 19세부터 34세까지의 거주자에 한해 가입이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동안 가입한 모든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해외주식상품권 1만원권을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 내 납입 금액에 따라 추첨을 통해 별도의 경품도 준다. 150만원 이상 납입한 고객은 △맥북 에어 15인치(1명) △아이패드 프로 11인치(2명) △에어팟 맥스(3명) △여행상품권 100만원권(3명)을 받을 수 있다. 90만원 이상 ~ 150만원 미만 납입한 고객에게는 △네이버페이 2만원권(100명)을, 30만원 이상 ~ 90만원 미만 납입한 고객에게는 △네이버페이 1만원권(200명)을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이번 청년형 소득공제 장기펀드 가입 이벤트는 내년 2월 말 당첨자 발표 및 경품 발송을 할 예정이다.
김응태 (yes010@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그들이 왔어요, 엄마” 수류탄 몸으로 덮어 약혼자 구한 21세 청년
- 하마스, 프랑스계 여성 인질 영상 첫 공개
- “유명해서 믿었는데”…예비부부 돈받고 잠적한 웨딩스튜디오 대표
- 'MLB행 초읽기' 이정후, 계약총액 '꿈의 1억달러'도 넘을까
- 인공눈물, 내년부터 4000원→40000원 초읽기...‘눈물 날 판’
- 광화문에 울려 퍼진 “이스라엘 지지”…‘하마스 테러’ 규탄
- 직장 선배 약혼녀 성폭행하려다 살해한 전과범[그해 오늘]
- 집 없는 것도 서러운데 “주거 불안, 흡연·비만보다 더 빨리 늙게 해”
- [단독]피프티 피프티 키나, 어트랙트 복귀完…"눈물로 사죄"
- '석유 매장량 1위' 베네수엘라 제재 풀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