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경·김수지 동반 출전 예고’ 흥국생명, 홈 개막전서 다양한 이벤트 진행…가수 효린 시구 및 축하공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흥국생명이 인천에서 펼쳐지는 홈 개막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로 관중을 기다린다.
흥국생명은 오는 22일 오후 4시 인천삼산월드체육관에서 페퍼저축은행을 상대로 도드람 2023-24 V-리그 홈 개막전을 갖는다.
경기 직전에는 흥국생명 선수단의 2023-24시즌 준비 과정이 담긴 개막전 특별 영상이 전광판을 통해 상영한다.
흥국생명의 2023-24시즌 홈 첫 경기는 김연경과 김수지가 출전을 예고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흥국생명이 인천에서 펼쳐지는 홈 개막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로 관중을 기다린다.
흥국생명은 오는 22일 오후 4시 인천삼산월드체육관에서 페퍼저축은행을 상대로 도드람 2023-24 V-리그 홈 개막전을 갖는다.
개막전에는 인기 가수 ‘효린’이 삼산월드체육관을 방문한다. 효린은 시구와 축하무대를 통해 화려하게 경기를 장식할 예정이다.
경기장 외부에서는 역사관 및 선수 포토존, 인생네컷 부스를 리뉴얼하여 관객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이번 시즌 새롭게 제작한 엠블럼 포토존에서는 경기 시작 1시간 전부터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무료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 이벤트를 마련했다.
흥국생명 관계자는 “항상 열정적인 응원을 보내주는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다양한 볼거리를 준비했다. 이번 시즌에도 많은 관중이 삼산체육관을 찾아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흥국생명의 2023-24시즌 홈 첫 경기는 김연경과 김수지가 출전을 예고하고 있다. 입장권은 흥국생명 홈페이지 및 한국배구연맹(KOVO) 통합 홈페이지에서 예매할 수 있다.
[이정원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깜짝’ 결혼 소식…안연홍, 13일 사업가 남성과 재혼 - MK스포츠
- 구급차 태워 행사장 간 기사 실형…김태우는 약식기소 “내 잘못 맞아”(공식) - MK스포츠
- 있지 유나, 아찔한 노출+도발적인 섹시미 자랑 - MK스포츠
- 뉴진스 5인 5색 시선 집중 한복 자태 공개 - MK스포츠
- 구단 최초 외부 영입→그동안 걷지 않은 길 걷는다…LG 원클럽맨과 손잡은 삼성, 99688378 잔혹사도
- “내년 시즌을 준비하는 첫걸음” 최하위로 시즌 마친 키움, 원주 마무리캠프서 지옥훈련 예고 -
- 자전거 동호인 참여 불법도박 근절 캠페인 전개 - MK스포츠
- ‘홈런 3방 폭발’ PHI, 애리조나 잡고 1차전 CS 기선제압 [NLCS1] - MK스포츠
- WKBL-flex, HR 공식 파트너십 체결 - MK스포츠
- K리그1 파이널라운드 미디어데이, 18일 용산서 열려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