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8개월째 1위···김희재 2위·손태진 3위
스타플래닛 진행···독주 이어가
‘트바로티’ 김호중의 질주가 이어지고 있다.
지난 10월 1일부터 15일까지 ㈜스튜디오엠앤씨가 운영하는 글로벌 팬덤 플랫폼 스타플래닛에서 진행한 10월 트로트 랭킹에서 김호중이 1위를 차지했다. 김호중은 지난 3월 스타플래닛 1위를 차지한 이후 지금까지 약 8개월 동안 단 한번도 1위 자리를 놓치지 않고 독주를 이어가고 있다.
1위에 오른 김호중은 총 득표수 12,948,141(59.26%) 표를 획득했다. 김호중은 오는 18일, 전국 6개 도시에서 10만 팬들과 함께했던 첫 전국투어 콘서트 ‘2022 KIM HO JOONG CONCERT TOUR ARISTRA’ 공연 무대와 휴식을 위해 떠난 여행지에서의 모습을 담은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특히, 김호중이 참석하는 무대인사는 예매 오픈 3분 만에 매진을 기록하며 김호중의 뜨거운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김호중에 이어 2위는 김희재가 3,522,182(6.18%) 표를 획득했고, 3위는 손태진이 1,877,580(3.70%) 표를 획득했다.
그 뒤를 박군, 박서진, 전유진, 정동원, 박지현, 이찬원, 성리가 순차적으로 이름을 올렸다.
스타플래닛 트로트 랭킹은 팬들이 자신이 좋아하는 트로트 스타에게 투표해 랭킹을 결정하게 된다. 스타 차트 트로트 랭킹 투표는 매월 1일 오후 8시부터 15일 오후 11시 40분까지 더 트롯쇼 공식 글로벌 팬덤 플랫폼에서 진행이 되며, 1위를 한 스타의 이름으로 아동 국제구호개발 NGO 단체에 100만원이 기부된다. 더불어 SBS FiL과 SBS M에 1위한 스타의 광고를 할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진다.
스타플래닛은 SBS FiL, SBS M ‘더쇼’, ‘더 트롯쇼’, ‘더트롯 연예뉴스’, ‘월간 더 스테이지’ 외 다양한 프로그램을 연계한 투표, 스트리밍, 방청 이벤트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영웅, 자선축구대회 수익금 12억 전액기부···클라스 다른 선행
- [스경연예연구소] 정우성 등장·이병헌 위트…청룡영화상, 화제성 甲
- 김성은, 동덕여대 시위에 “수준 낮고 저급한 억지 규탄”
- [전문] 서인영, 합의 이혼 “귀책사유 없다”
- 박서진, 정신질환으로 병역면제···불우한 가정사 원인
- [종합] “누구세요?” 장성규, 이런 모습도 있었네…확 달라진 비주얼
- 정우성 쇼크 4일차, 고개 드는 옹호론 “출산은 문가비 선택, 누가 미혼모 만든 것 아냐”
- [SNS는 지금] “둘이 사귀나” 정채연♥황인엽, 열애 의혹 폭주…SNS 달달 셀카 뭐길래
- [종합] “결혼 생각은?” 이경실 돌직구에 사유리가 응답했다 (꽃중년)
- 송혜교, 빨간 줄무늬 수영복 자태로 미모 과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