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 팬 콘서트 3분 만에 전석 매진 “리턴 투 K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이스(A.C.E)가 2년 만의 팬 콘서트를 전석 매진시켰다.
에이스의 단독 팬 콘서트 'OVERTURN'(오버턴)은 지난 10월 16일 오후 8시 예스24 티켓을 통해 일반 예매가 오픈된지 3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OVERTURN'은 에이스의 새로운 활동의 포문을 여는 팬 콘서트다.
에이스의 2023 팬 콘서트 'OVERTURN'은 오는 11월 11일 오후 6시 서울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온, 오프라인으로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그룹 에이스(A.C.E)가 2년 만의 팬 콘서트를 전석 매진시켰다.
에이스의 단독 팬 콘서트 'OVERTURN'(오버턴)은 지난 10월 16일 오후 8시 예스24 티켓을 통해 일반 예매가 오픈된지 3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OVERTURN'은 에이스의 새로운 활동의 포문을 여는 팬 콘서트다. 현재 군 복무 중인 막내 강유찬을 제외하고, 군 복무를 마친 박준희·이동훈·와우·김병관이 팬들에게 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에이스는 공연 포스터에도 'RETURN TO K-POP'(리턴 투 케이팝)이라는 문구로 화려한 귀환을 예고했다. 더 건강하게 성장한 에이스의 매력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에이스의 컴백을 기다린 많은 음악 팬들도 전석 매진으로 기대감을 드러냈다. 에이스는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더욱 완성도 높은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더욱 많은 글로벌 팬들과 함께하기 위해 이번 팬 콘서트는 온라인 생중계도 진행된다. 온라인 공연에는 XR, VR, 3D사운드 기술 등 가상현실에 대한 기술이 접목돼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한편, 에이스는 탄탄한 실력을 기반으로 2017년 데뷔 후 '선인장', '삐딱선', 'UNDER COVER'(언더커버), '도깨비', 'Higher'(하이어), 'Changer'(체인저) 등으로 활발하게 활동을 펼쳤다. 에이스의 2023 팬 콘서트 'OVERTURN'은 오는 11월 11일 오후 6시 서울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온, 오프라인으로 진행된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상민 “母 날 못 알아봐, 목욕시키며 처음 사랑한다고” 서장훈 눈물 (미우새)[어제TV]
- 손헌수 결혼식 참석한 박수홍, 부모 폭로에도 힘든 내색없는 함박웃음
- 박정민, 살색의 향연 파격 등장 “수구 노출사고 빈번 생중계 불가”(뭉찬3)
- 안정환♥이혜원 子 리환, 훈훈 비주얼+듬직 체격…확신의 배우상
- 허영만 음식 지식 뽐내는데 “흙 퍼다 드려유?” 식당 주인 버럭(백반기행)[결정적장면]
- 서정희 “딸 서동주가 찾은 남편 서세원 내연녀, 내가 교회 전도한 애” (동치미)
- 박수홍 母, 재판서 눈물 흘리며 “‘미우새’ 나가면서 옷 산 걸로 이래야하나”
- “월 2억 못 팔면 접어야” 김병현, 대학로 新버거집 손해막심(당나귀귀)[어제TV]
- “박수홍, 평생 깨진 거울 보고 사셨네” 김원효, 박수홍 부모 증언에 씁쓸
- 송중기, ♥케이티와 여동생 결혼식 참석…꿀 뚝뚝 비주얼 부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