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영 감독 ‘기권패’ 발언에 장내 술렁, 뜻밖의 위기 봉착(골때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FC액셔니스타가 경기 중 뜻밖의 위기에 봉착한다.
10월 18일 방송되는 SBS '골(Goal) 때리는 그녀들'(이하 '골때녀')에서는 'FC액셔니스타'와 'FC발라드림'의 SBS컵 대회 4강전 두 번째 경기가 펼쳐진다.
이번 경기는 제3회 슈퍼리그 우승을 차지하며 '골때녀' 최초 올포디움을 기록한 명실상부 강팀 'FC액셔니스타'와 신흥 다크호스라는 별명으로 화려하게 데뷔했으나 제3회 챌린지리그 최하위로 방출팀이 된 'FC발라드림'의 대결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FC액셔니스타가 경기 중 뜻밖의 위기에 봉착한다.
10월 18일 방송되는 SBS ‘골(Goal) 때리는 그녀들’(이하 ‘골때녀’)에서는 ‘FC액셔니스타’와 ‘FC발라드림’의 SBS컵 대회 4강전 두 번째 경기가 펼쳐진다.
이번 경기는 제3회 슈퍼리그 우승을 차지하며 ‘골때녀’ 최초 올포디움을 기록한 명실상부 강팀 ‘FC액셔니스타’와 신흥 다크호스라는 별명으로 화려하게 데뷔했으나 제3회 챌린지리그 최하위로 방출팀이 된 ‘FC발라드림’의 대결이다. 지난 리그에서 최정상의 자리에 앉았던 챔피언 ‘FC액셔니스타’와 최하위 방출팀으로 골때녀를 잠시 떠나게 된 ‘FC발라드림’이 계급장을 뗀 채 컵대회 4강전에서 맞붙게 된 것. 극과 극의 성적표를 가지고 있는 두 팀이 과연 이번 경기에서 어떤 결과를 만들어 낼지 관심이 쏠린다.
‘FC액셔니스타’는 지난 6강전에서 골키퍼 이채영의 부상으로 한차례 위기를 겪었다. 하지만 이혜정과 문지인이 골키퍼로 대활약을 펼치며 연장전으로 가는 긴 여정 끝에 결국 승리를 이뤄냈다. 힘든 경기를 치른 만큼 강한 팀워크로 똘똘 뭉친 멤버들은 이번 경기에서도 승리를 향해 전력 질주할 예정이다. 팀의 맏언니 이영진은 “우승과 방출의 실력이 종이 한 장이라는 걸 보이고 싶지 않다. 방출팀에게 절대 지지 않을 것”이라고 다짐했고 부상을 딛고 돌아온 수문장 이채영은 “손가락이 부러지는 한이 있더라도 무조건 막겠다”며 결연한 각오를 보였다.
김태영 감독은 이번 경기에서 가장 중요한 전략으로 타이밍을 노리는 압박을 내세웠다. 후방 빌드업 상황에서 미리 패스하지 않고 기다렸다가 타이밍에 맞춰 압박에 들어가는 것이 포인트다. 차분하고 침착한 압박 플레이로 안정적인 빌드업 축구를 보여주겠다는 그의 전략이 빛을 발할 수 있을지 호기심이 증폭된다.
한편, 경기 중 발생한 돌발 위기에 김태영 감독이 기권패를 언급해 화제다. 김태영 감독의 기습 발언에 ‘FC액셔니스타’ 멤버들은 물론 상대 팀인 ‘FC발라드림’까지 당황함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과연 디펜딩 챔피언 ‘FC액셔니스타’에게 닥친 위기는 무엇일지, 또 ‘FC액셔니스타’가 무사히 위기를 타파하고 2연속 결승 진출에 성공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18일 오후 9시 방송. (사진=SBS '골 때리는 그녀들')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상민 “母 날 못 알아봐, 목욕시키며 처음 사랑한다고” 서장훈 눈물 (미우새)[어제TV]
- 손헌수 결혼식 참석한 박수홍, 부모 폭로에도 힘든 내색없는 함박웃음
- 박정민, 살색의 향연 파격 등장 “수구 노출사고 빈번 생중계 불가”(뭉찬3)
- 안정환♥이혜원 子 리환, 훈훈 비주얼+듬직 체격…확신의 배우상
- 허영만 음식 지식 뽐내는데 “흙 퍼다 드려유?” 식당 주인 버럭(백반기행)[결정적장면]
- 서정희 “딸 서동주가 찾은 남편 서세원 내연녀, 내가 교회 전도한 애” (동치미)
- 박수홍 母, 재판서 눈물 흘리며 “‘미우새’ 나가면서 옷 산 걸로 이래야하나”
- “월 2억 못 팔면 접어야” 김병현, 대학로 新버거집 손해막심(당나귀귀)[어제TV]
- “박수홍, 평생 깨진 거울 보고 사셨네” 김원효, 박수홍 부모 증언에 씁쓸
- 송중기, ♥케이티와 여동생 결혼식 참석…꿀 뚝뚝 비주얼 부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