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젠, '한글문화산업전시회' 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엘젠은 최근 서초구 양재동 AT 센터에서 열린 '2023 한글문화산업전시회'에 참가했다고 17일 밝혔다.
회사는 현장에서 음성대화와 기록을 위한 애플리케이션 'AI노트'를 선보였다.
현장에서 챗GPT가 성능을 개선한 '챗GPT 엔터프라이즈'를 통해 처리 속도 2배 향상, 단어 처리량 확대에 따른 문맥 추론 능력, 이미지 생성 기능 등을 선보였다.
김남현 대표는 "엘젠은 보다 많은 사람들이 기술의 장벽에 가로막힘 없이 함께 발전하는 세상을 꿈꾼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엘젠은 최근 서초구 양재동 AT 센터에서 열린 '2023 한글문화산업전시회'에 참가했다고 17일 밝혔다.
회사는 현장에서 음성대화와 기록을 위한 애플리케이션 'AI노트'를 선보였다. 현장에서 챗GPT가 성능을 개선한 '챗GPT 엔터프라이즈'를 통해 처리 속도 2배 향상, 단어 처리량 확대에 따른 문맥 추론 능력, 이미지 생성 기능 등을 선보였다.
같은 기간 앱 무료 이용권 및 F&B 프렌차이즈, 백화점 상품권 증정 이벤트 등 어플리케이션 체험 프로그램도 추첨, 진행했다. 김남현 대표는 “엘젠은 보다 많은 사람들이 기술의 장벽에 가로막힘 없이 함께 발전하는 세상을 꿈꾼다”고 했다.
임중권 기자 lim9181@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ERP 1위 더존비즈온, AWS와 협력…글로벌 SaaS 공략
- [모빌리티 빅뱅]〈3〉바퀴 달린 컴퓨터 'SDV'…車 자체 OS 개발 특명
-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사업 키운다
- 北 해킹조직, 인증 SW 취약점 악용해 'IT분야' 집중 공격
- 여야, 의대 정원 확대 '환영'… '지역의사제' 도입 목소리도
- [르포] 한화솔루션, 카터스빌 공장 건설 '분주'…IRA 효과 美 시장 정조준
- 한화솔루션 “美 태양광 공장 2025년 '풀 캐파'…추가 건설 고려”
- 하마스, 이스라엘 인질 영상 첫 공개…“집으로 보내주세요”
- EMV QR 완성에도 예산 마련 난항
- 여행·숙박 플랫폼, 롱스테이 주목…해외는 치앙마이 국내는 제주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