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란이 피처링 지원사격..레디, 'HIPPEH' 성공적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힙합 아티스트 레디(Reddy)가 미란이(MIRANI)와 함께 '힙한' 신곡을 선보였다.
레디는 지난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HIPPEH (힙해)'를 발매했다.
레디와 미란이의 색다른 음악적 호흡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레디의 자신감과 스웨그를 담아낸 신곡 'HIPPEH'는 현재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레디는 지난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HIPPEH (힙해)'를 발매했다.
'HIPPEH'는 힙스터에서 유래한 '힙하다'라는 말에서 따온 개성 있는 곡이다. 레디는 유행을 쫓기보다 자신이 좋아하는 문화 안에서 맨 앞자리에 서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자 '힙하다'의 본래 뜻을 되새겼다.
이를 위해 최근 힙합 씬에서 가장 핫한 아티스트인 미란이가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레디와 미란이의 색다른 음악적 호흡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해 131레이블에 합류한 레디는 올해도 꾸준히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올 하반기에만 7월 'Tap Tap Tap(탭 탭 탭) (feat. BOBBY)', 9월 '택배(Take Back)'에 이어 벌써 세 번째 신곡인 'HIPPEH'를 발매하며 남다른 허슬 행보로 자신만의 음악 색깔을 그려가고 있다.
레디의 자신감과 스웨그를 담아낸 신곡 'HIPPEH'는 현재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이승훈 기자 hunnie@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꿀 떨어져" 송중기♥케이티, 여동생 결혼식 포착 - 스타뉴스
- 신화 이민우 "20년 지인 전재산 갈취" 경악 - 스타뉴스
- 추성훈, 대장 내시경 중 별안간 "쌌다" 충격 - 스타뉴스
- 이창섭 어쩌나..'전과자' 고려대 민폐·갑질 빈축 - 스타뉴스
- 이상민 母 5년째 투병.."아들 못 알아봐" 애틋 - 스타뉴스
- 일본에서 1시간에 84개씩 팔리는 '방탄소년단 진 크림 스킨'..K-뷰티 얼굴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Who' 미국 빌보드 '핫100' 또 역주행..16주 연속 차트인 - 스타뉴스
- "믿기지 않아" 박호산, 故 송재림 밝은 미소 공개..가슴 아픈 추모글 - 스타뉴스
- "故 송재림 사망 직전까지 신상털이+협박"..日 사생팬, 계정 폭파 후 잠적 [종합] - 스타뉴스
- "가상 남편, 세상 떠나"..송재림 비보에 김소은 SNS 애도 물결 [스타이슈]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