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라씨로] 모비스, 100억 규모 자기사채 소각 결정…주가 上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비스가 주주가치 증대를 위해 100억원 규모의 자기사채 소각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17일 오후 1시 25분 기준 모비스(250060)는 전 거래일 대비 29.81% 상승한 6380원에 거래되고 있다.
모비스는 이날 100억원 규모의 제3차 무기명식 이권부 무보증 사모 전환사채 소각을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회사는 소각 목적에 대해 "주식가치 희석요인 제거를 통한 주주가치 증대"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ET라씨로는 인공지능(AI) 기반으로 선별·분석한 주식 정보와 종목 매매 신호를 제공하는 전자신문 증권 정보 애플리케이션입니다. 플레이스토어에서 'ET라씨로'(-〉바로가기)를 다운로드하면 IT기업 뉴스와 시장 현황, AI 매매 타이밍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모비스가 주주가치 증대를 위해 100억원 규모의 자기사채 소각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17일 오후 1시 25분 기준 모비스(250060)는 전 거래일 대비 29.81% 상승한 6380원에 거래되고 있다.
모비스는 이날 100억원 규모의 제3차 무기명식 이권부 무보증 사모 전환사채 소각을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소각 예정일은 18일이다. 수각 후 회사가 보유한 자기전환사채는 없다.
회사는 소각 목적에 대해 “주식가치 희석요인 제거를 통한 주주가치 증대”라고 설명했다.
#모비스 #AI 매매신호 #실시간 매매타이밍 #알림 신청
이 기사는 전자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으로 작성한 것입니다. AI를 기반으로 생성된 데이터에 기자의 취재 내용을 추가한 'AI 휴머노이드 기사'입니다.
※ ET라씨로에서 실시간 속보 확인하기
전자신문인터넷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ERP 1위 더존비즈온, AWS와 협력…글로벌 SaaS 공략
- [모빌리티 빅뱅]〈3〉바퀴 달린 컴퓨터 'SDV'…車 자체 OS 개발 특명
-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사업 키운다
- 여야, 의대 정원 확대 '환영'… '지역의사제' 도입 목소리도
- [르포] 한화솔루션, 카터스빌 공장 건설 '분주'…IRA 효과 美 시장 정조준
- 한화솔루션 “美 태양광 공장 2025년 '풀 캐파'…추가 건설 고려”
- 하마스, 이스라엘 인질 영상 첫 공개…“집으로 보내주세요”
- EMV QR 완성에도 예산 마련 난항
- 여행·숙박 플랫폼, 롱스테이 주목…해외는 치앙마이 국내는 제주 인기
- 네이버톡, '지금 핫한 톡'서 이슈 확인...주주 인증 오픈톡서 정보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