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민♥’ 오나미, 결혼 1년 차에 깜짝 2세 계획 발표 “빨리 아기 낳고 싶어” (슈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축구선수 출신 박민과 결혼한 코미디언 오나미가 깜짝 2세 계획을 밝혔다.
17일 방송되는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는 '우리 만남은 필연이다' 편으로 제이쓴, 홍현희 아들 준범이가 코미디언 김민경과 오나미를 만나는 모습이 그려진다.
오나미는 쉴 틈 없는 육아 속 고된 피로를 단숨에 녹여버리는 준범의 천사 같은 미소와 깜찍한 행동에 마음을 빼앗겨 "준범이가 너무 사랑스러워서 빨리 아기 낳고 싶어"라고 남편 박민과의 2세를 꿈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축구선수 출신 박민과 결혼한 코미디언 오나미가 깜짝 2세 계획을 밝혔다.
17일 방송되는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는 ‘우리 만남은 필연이다’ 편으로 제이쓴, 홍현희 아들 준범이가 코미디언 김민경과 오나미를 만나는 모습이 그려진다. 내레이션은 소유진과 최강창민이 맡는다.
김민경, 오나미는 기다렸던 준범과의 만남에 기쁨을 감추지 못한다. 준범을 기쁘게 하기 위해 동물 성대모사부터 직접 얼룩말 탈을 쓰고 흉내까지 내는 등 코미디 프로그램 못지않게 열과 성을 다한다.
김민경은 ‘먹짱’ 준범이를 위해 달걀 30개로 대왕 달걀말이까지 손수 만들어 주는 등 열성적인 이모 팬심을 보인다.
준범 육아가 한창인 가운데, 신혼 1년 차 오나미가 깜짝 사실을 고백한다. 바로 출산 계획을 공개한 것.
오나미는 쉴 틈 없는 육아 속 고된 피로를 단숨에 녹여버리는 준범의 천사 같은 미소와 깜찍한 행동에 마음을 빼앗겨 “준범이가 너무 사랑스러워서 빨리 아기 낳고 싶어”라고 남편 박민과의 2세를 꿈꾼다.
이에 제이쓴은 단호한 표정으로 “신혼 더 즐겨요. 우리도 5년 만에 낳았어요”라며 현실적인 조언을 건넨다. 하지만 준범은 오나미의 애정을 알아차리고 품에 쏙 안겨 떠날 생각을 하지 않는다.
김민경은 오나미에게 “너 이제 아기 가질 때인가 보다. 아기들이 안다”라며 오나미의 출산 계획에 부채질을 더한다는 전언이다.
김민경은 “준범이를 보면 아기 잘 키울 수 있을 것 같아”라며 미혼임에도 육아 욕구를 샘솟게 하는 준범의 헤어 나올 수 없는 매력에 푹 빠진다.
한편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화요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에릭도 7개월 子 앞에선 천생 아빠 “심장 아파. 내 사랑 강아지”
- “쟁점은 횡령이다” 박수홍 어머니 사생활 폭로에 네티즌 여론 더 악화
- 블랙핑크 로제, 美 대형 음반사 회장 만났다…각종 추측 난무
- ‘그알’, 알바→성폭행 뒤 극단적 선택한 20살…성병 옮긴 뒤 반성없는 ‘짱구맨’
- “소주 20병 마신다”..신혜선 어마어마한 주량에 조세호도 ‘깜짝’(‘유퀴즈’)
- 100만 구독자 가능할 줄 알았는데…‘나는 솔로’ 16기 영숙, 유튜브 첫 영상 삭제당해
- ‘비위생적·안 씻는다’ 루머에 발끈한 문채원,모욕적 악성루머 유포자 추가 고소
- ‘함구증’ 남편, 아내 피해 화장실 식사에 경악, 오은영 “화장실과 결별하시라”(결혼지옥)[SS
- 박한별, 제주 카페에 무슨 일? “최근 돈이 생겨본 적 없어.. 월급이 없다” 고백
- “18년 젊어진 듯” 46세 장영란, 모델 사이즈 의상까지 완벽 소화.. ♥한창 난리 난 변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