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만남 설렘 한도초과"…'싱글 인 서울' 이동욱X임수정, 현실 공감 로맨스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로맨스 영화 '싱글 인 서울'(박범수 감독, 디씨지플러스·명필름 제작)이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서울의 아름다운 야경을 뒤로 마주하고 있는 영호(이동욱)와 현진(임수정)의 비주얼을 담아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보는 것만으로도 심쿵 플러팅이 느껴지는 비주얼 커플 이동욱, 임수정의 로맨스 케미가 돋보이는 '싱글 인 서울'은 극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두근거리는 설렘과 함께 따뜻한 감성을 충전해 줄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로맨스 영화 '싱글 인 서울'(박범수 감독, 디씨지플러스·명필름 제작)이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서울의 아름다운 야경을 뒤로 마주하고 있는 영호(이동욱)와 현진(임수정)의 비주얼을 담아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미소 짓고 있는현진을 사랑스럽게 바라보는 영호의 눈빛은 기분 좋은 두근거림을 선사하며 보는 이들의 연애 세포를 깨우기 충분하다.
특히, '혼자가 좋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라는 카피는 혼자가 좋은 파워 인플루언서 영호와 혼자는 싫은 출판사 편집장 현진, 서로 다른 두 사람이 펼칠 예측 불가 로맨스에 대해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보는 것만으로도 심쿵 플러팅이 느껴지는 비주얼 커플 이동욱, 임수정의 로맨스 케미가 돋보이는 '싱글 인 서울'은 극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두근거리는 설렘과 함께 따뜻한 감성을 충전해 줄 예정이다.
'싱글 인 서울'은 혼자가 좋은 파워 인플루언서와 혼자는 싫은 출판사 편집장이 싱글 라이프에 관한 책을 만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이동욱, 임수정, 이솜, 장현성, 김지영, 이미도, 이상이, 지이수 등이 출연했고 '레드카펫'의 박범수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11월 29일 개봉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태지, ♥이은성 감금설 직접 해명 “스스로 활동 안하는 것”..루머 재조명 (프리한닥터)
- 선미, 음주방송 중 넘어지고 '꾸벅꾸벅' 졸기까지…술스승 신동엽 “대만족”(짠한형)[종합]
- 김혜선, '넌 여자 아니다' 말에 가슴 수술을 두 번이나…“독일로 죽으러 떠났다가 운명적 사랑 만나”
- 김종민 '父 사고사' 충격 “車 밀물에 빠져 사망..얼마나 고통스러웠을까”
- 장항준, ♥김은희 작가와 별거설에 입 열었다..“장모가 바람났다고”('라스')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