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덱스, 국내 청각전문가와 덴마크 본사 방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덴마크 하이엔드 보청기 와이덱스가 유럽 선진 기술을 접하고 고령화 사회에 대한 시각을 넓히기 위한 해외 탐방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덴마크 본사 방문은 국내 와이덱스 보청기 관계자에게 유럽 보청기 시장에 대한 이해와 선진 보청기 기술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자고 기획됐다.
와이덱스 덴마크 본사 방문 일정을 마친 후에는 유럽 보청기 학회(EUHA)를 참관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신영빈 기자)덴마크 하이엔드 보청기 와이덱스가 유럽 선진 기술을 접하고 고령화 사회에 대한 시각을 넓히기 위한 해외 탐방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와이덱스 보청기 방문단은 린게에 위치한 와이덱스 본사를 방문하고, 유럽 보청기 학회(EUHA)를 참관하기 위해 이날부터 8박 9일 일정을 시작한다.
이번 덴마크 본사 방문은 국내 와이덱스 보청기 관계자에게 유럽 보청기 시장에 대한 이해와 선진 보청기 기술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자고 기획됐다. 전국 와이덱스 보청기 센터 원장 12명과 한림국제대학원대학교 소속 관계자 13명이 덴마크 본사 투어에 참여할 예정이다.
와이덱스 방문단은 덴마크 본사·공장 투어를 통해 친환경적이고 선진화된 내부 시스템과 운영 방식 등을 경험할 예정이다. 또한 글로벌 담당자들과 미팅을 진행해 와이덱스의 사운드 철학과 핵심 가치를 공유하고 이명에 특화된 '젠 프로그램'과 '사운드릴렉스' 기능에 대한 교육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와이덱스 덴마크 본사 방문 일정을 마친 후에는 유럽 보청기 학회(EUHA)를 참관한다. 올해로 67회를 맞이한 EUHA는 독일 뉘른베르크에서 오는 18~20일 개최된다. 보청기, 청각과 관련된 최신 제품과 기술이 소개되는 국제 행사다.
와이덱스 관계자는 "국내 청각전문가와 함께 글로벌 청각 시장을 경험하는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게 됐다"며 "이번 교육과 경험을 바탕으로 국내 보청기 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할 것"이라고 전했다.
신영빈 기자(burger@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첨단 청각 기술"…와이덱스, 덴마크 경제 사절단 일정 성료
- 와이덱스, 보청기 전문가 교육 성료…"청각 산업 키운다"
- 와이덱스, 덴마크 고령부 장관과 '디지털헬스케어포럼 2023' 참여
- '보청기' 와이덱스, 파리 오케스트라 아카데미와 공동 캠페인 진행
- "트럼프 인수위, 전기차 보조금 폐지"…이차전지주 급락
- 장재훈 현대차 사장, 부회장 승진…호세 무뇨스 첫 외국인 사장 선임
- '9만 비트코인', 하루만에 8만8천 달러 붕괴…왜?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주52시간 예외·직접 보조금...韓·日, 반도체법 재추진
- 아파트 주차장서 또 벤츠 전기차 화재…이번엔 국내산 배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