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하뮤직, 포터블 앰프 '스테이지파스 100' 시리즈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향 전문기업 야마하뮤직코리아가 뛰어난 휴대성과 폭발적 사운드를 자랑하는 포터블 앰프 '스테이지파스 100'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스테이지파스 100 시리즈는 1.4인치 HF와 6.5인치 LF로 구성된 고품질 동축 컴프레션 드라이버가 장착된 것이 특징이다.
스테이지파스 100BTR은 최대 6시간 사용 가능한 충전식 대용량 리튬이온배터리가 내장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신영빈 기자)음향 전문기업 야마하뮤직코리아가 뛰어난 휴대성과 폭발적 사운드를 자랑하는 포터블 앰프 '스테이지파스 100'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신제품은 약 5kg의 가벼운 무게와 한 손으로 들기 부담 없는 콤팩트한 사이즈의 소형 앰프다. 충전식 대용량 리튬이온배터리가 장착된 '스테이지파스 100BTR' 모델과 배터리가 미장착 된 '스테이지파스 100' 모델로 출시됐다.
스테이지파스 100 시리즈는 1.4인치 HF와 6.5인치 LF로 구성된 고품질 동축 컴프레션 드라이버가 장착된 것이 특징이다. 일반 2-웨이 스피커보다 한층 자연스러운 저음역대부터 고음역대까지의 분산을 재현한다.
손쉬운 사용법도 강점이다. 버스킹 현장에서 음악을 틀 때 블루투스 멀티포인트 연결 기능을 사용하면 스마트폰과 태블릿에서 즉시 재생 가능하다. 앰프 전면부에 3/8인치 직경 나사를 장착할 수 있는 구멍을 활용하면 제품 손잡이를 연주 스탠드로 사용할 수 있다.
스테이지파스 100BTR은 최대 6시간 사용 가능한 충전식 대용량 리튬이온배터리가 내장됐다. 가격은 스테이지파스 100과 스테이지파스 100BTR이 각각 66만원, 77만원이다.
신영빈 기자(burger@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야마하뮤직, '돌비 애트모스 사운드바' 2종 출시…32만8천원부터
- 야마하뮤직, 제20회 자라섬재즈패스티벌 공식 스폰서 참여
- 야마하뮤직, 피아니스트 '안드라스 쉬프' 내한에 뵈젠도르퍼 협찬
- 야마하뮤직, 하이파이 네트워크 리시버 'R-N 시리즈' 2종 출시
- "트럼프 인수위, 전기차 보조금 폐지"…이차전지주 급락
- 장재훈 현대차 사장, 부회장 승진…호세 무뇨스 첫 외국인 사장 선임
- '9만 비트코인', 하루만에 8만8천 달러 붕괴…왜?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주52시간 예외·직접 보조금...韓·日, 반도체법 재추진
- 아파트 주차장서 또 벤츠 전기차 화재…이번엔 국내산 배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