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욜드족? 저는 꼰대이자 꼰대족” 솔직 고백(라디오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박명수가 솔직한 입담을 뽐냈다.
이달 17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는 '모발 모발(Mobile) 퀴즈쇼' 코너로 꾸며져 방송인 김태진이 출연했다.
이를 들은 김태진은 "그렇다. 박명수 씨가 전형적인 욜드족이다. 젊은 스타일의 노년층을 가리키는 말이다. 박명수 씨가 노년까지는 아니지만"이라며 설명했다.
이어 박명수는 "저는 꼴드족 같다. 꼰대"라고 말하며 웃음을 터뜨리자 김태진은 "박명수 씨, 꼰대 맞다, 내꼰대~"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개그맨 박명수가 솔직한 입담을 뽐냈다.
이달 17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는 ‘모발 모발(Mobile) 퀴즈쇼’ 코너로 꾸며져 방송인 김태진이 출연했다.
방송에서 김태진은 시청자 퀴즈로 ‘욜드족’을 언급했다. 김태진은 “젊은 노년층을 가리키는 신조어로 영(Young)과 올드(Old)를 합친 단어다. 나이는 노년층인데 배움에 적극적이고 다양한 취미를 즐기는 분들이다”라며 설명했다. 이를 들은 박명수가 “나도 욜드네”라고 동감했다.
이를 들은 김태진은 “그렇다. 박명수 씨가 전형적인 욜드족이다. 젊은 스타일의 노년층을 가리키는 말이다. 박명수 씨가 노년까지는 아니지만”이라며 설명했다.
이어 박명수는 “저는 꼴드족 같다. 꼰대”라고 말하며 웃음을 터뜨리자 김태진은 “박명수 씨, 꼰대 맞다, 내꼰대~”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박명수는 “방송을 왜 그렇게 기계적으로 하냐? 사람이 실수도 좀 하고 그래야지”라고 받아쳐 폭소를 유발했다. (사진=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 방송화면 캡처)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상민 “母 날 못 알아봐, 목욕시키며 처음 사랑한다고” 서장훈 눈물 (미우새)[어제TV]
- 손헌수 결혼식 참석한 박수홍, 부모 폭로에도 힘든 내색없는 함박웃음
- 박정민, 살색의 향연 파격 등장 “수구 노출사고 빈번 생중계 불가”(뭉찬3)
- 안정환♥이혜원 子 리환, 훈훈 비주얼+듬직 체격…확신의 배우상
- 허영만 음식 지식 뽐내는데 “흙 퍼다 드려유?” 식당 주인 버럭(백반기행)[결정적장면]
- 서정희 “딸 서동주가 찾은 남편 서세원 내연녀, 내가 교회 전도한 애” (동치미)
- 박수홍 母, 재판서 눈물 흘리며 “‘미우새’ 나가면서 옷 산 걸로 이래야하나”
- “월 2억 못 팔면 접어야” 김병현, 대학로 新버거집 손해막심(당나귀귀)[어제TV]
- “박수홍, 평생 깨진 거울 보고 사셨네” 김원효, 박수홍 부모 증언에 씁쓸
- 송중기, ♥케이티와 여동생 결혼식 참석…꿀 뚝뚝 비주얼 부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