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방은정 '혼례대첩' 출연 확정…이재와 정보에 밝은 인싸 도우미로 로운X조이현과 호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난 15일 공개된 폴킴의 신곡 뮤직비디오의 남자 주인공이 화제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신예 배우 김윤수로는 사회 초년생 20대 남자 친구 역할로 분해 사회생활을 막 시작하는 연인의 일상을 연기했다.
이번 폴킴 신곡 뮤직비디오에서는 배우로 본격 행보를 보이며 섬세한 감정연기를 선보여 앞으로의 활약에 더욱 기대감을 높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지난 15일 공개된 폴킴의 신곡 뮤직비디오의 남자 주인공이 화제다.
폴킴의 새 싱글 ‘화 좀 풀어봐 (Don’t be mad)’ 뮤직비디오에서 20대 남자친구 역할로 출연한 주인공은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 김윤수로로 알려지며 그의 잘생긴 비주얼이 여심을 자극하고 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신예 배우 김윤수로는 사회 초년생 20대 남자 친구 역할로 분해 사회생활을 막 시작하는 연인의 일상을 연기했다.
186㎝의 큰 키와 훈훈한 비율의 소유자인 김윤수로는 흰 니트와 데님 팬츠를 입고 남다른 비주얼을 보여줬다. 영상 속 토라진 여자친구 앞에서 어쩔 줄 몰라하는 현실 남친의 모습을 자연스럽게 연기했다. 특히 여자친구에게 담요를 부드럽게 덮어주며 ‘우린 할 수 있어’라고 메시지를 남기는 모습에서 보기만 해도 따뜻한 로맨스를 표현해 여심을 설레게 만들었다.
김윤수로는 지난해 티빙 예능 '러브캐처 인 발리'에 출연해 눈에 띄는 비주얼과 다양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이번 폴킴 신곡 뮤직비디오에서는 배우로 본격 행보를 보이며 섬세한 감정연기를 선보여 앞으로의 활약에 더욱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폴킴의 신곡 ‘화 좀 풀어봐’는 연인끼리 다투더라도 결국은 변하지 않는 사랑을 표현한 노래로, 낭만적인 기타 선율에 폴킴이 대화하듯이 읊는 듯한 보컬이 인상적인 곡이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