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더 도어’ 장항준 감독 “서영주, 11월 28일 입대 앞두고 있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픈 더 도어' 장항준 감독이 서영주의 입대를 깜짝 공개했다.
17일 오전 서울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는 영화 '오픈 더 도어'(감독 장항준)의 언론배급시사회가 개최된 가운데 서영주가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이날 서영주는 출연 계기와 관련해 "이 영화를 선택하게 된 계기는, 선택보다는 감독님께서 선택을 해주셨다"라고 밝혔다.
이를 듣던 장항준 감독은 "서영주 배우는 11월 28일날 군 입대를 앞두고 있다"라고 공개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장항준 감독이 깜짝 공개한 서영주의 입대
‘오픈 더 도어’ 장항준 감독이 서영주의 입대를 깜짝 공개했다.
17일 오전 서울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는 영화 ‘오픈 더 도어’(감독 장항준)의 언론배급시사회가 개최된 가운데 서영주가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이날 서영주는 출연 계기와 관련해 “이 영화를 선택하게 된 계기는, 선택보다는 감독님께서 선택을 해주셨다”라고 밝혔다.
그는 “오디션을 봤는데 감독님께서 많은 자신감을 넣어주셨다. ‘못하겠다. 너무 어렵다.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라고 했다”라고 털어놨다.
이어 “앞에서 느껴지는 대로 하라고 하셔서 했는데 감독님이 선택해주신 게 아닌가 싶다”라고 덧붙였다.
이를 듣던 장항준 감독은 “서영주 배우는 11월 28일날 군 입대를 앞두고 있다”라고 공개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한강로동(서울)=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장원영, 인형 아니야?…국보급 비주얼에 ‘심쿵’[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문채원, 가짜뉴스+악플러 추가 고소 “어떠한 합의나 선처 없을 것”(전문)[공식] - 열린세상 열
- 강소라, 두 아이 엄마 된다 “둘째 임신...연말 출산 예정”(공식입장)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피프티 피프티 사태 새 국면 맞나…키나, 항고취하서 제출→어트랙트로 복귀(공식)[M+이슈] - 열
- 안연홍, 13일 중견기업 CEO와 깜짝 재혼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윤 대통령 지지율 20%로 반등
- '불법 숙박업 혐의' 문다혜, 검찰 송치
- [단독] 서울 강남경찰서 소속 경찰관 만취 운전 사고로 적발
- '주식 투자 달인' 버핏, 애플 내다 팔고 '이것' 샀다
- '존재감' 손흥민 토트넘서 은퇴 가능할까...누리꾼 '관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