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4대 축구리그 직관여행…"한국서 티켓 예매하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온라인 여행 플랫폼 '클룩'(Klook)이 독일 프로축구팀 FC 바이에른 뮌헨의 홈경기 티켓을 판매한다.
유럽 4대 축구리그 중 하나인 독일 분데스리를 대표하는 명문 구단 FC 바이에른 뮌헨의 홈구장 알리안츠 아레나에서 열리는 경기 티켓을 원하는 일정에 맞춰 한국어로 편리하고 쉽게 예매할 수 있다.
클룩은 이번 바이에른 뮌헨의 홈경기 티겟 판매로 유럽 4대 축구리그를 아우르는 유럽 축구 직관여행 서비스를 구축하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손흥민, 이강인 등 한국선수 소속 팀 홈경기 외
FC 바르셀로나 등 챔피언스리그 홈경기 티켓도
아시아나항공 공동 유럽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
지난 7월 한국 국가대표 괴물 수비수 김민재를 영입한 바이에른 뮌헨은 독일 프로축구리그 분데스리가에서 성적, 운영 등에서 역사상 가장 성공을 거둔 구단으로 평가받는 명문 구단이다. 1900년 창단 이후 분데스리가에서만 32회 우승컵을 들어올리며 최다 우승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에서도 6회 정상에 올라 유럽은 물론 전 세계를 대표하는 축구클럽으로 손꼽힌다.
클룩은 이번 바이에른 뮌헨의 홈경기 티겟 판매로 유럽 4대 축구리그를 아우르는 유럽 축구 직관여행 서비스를 구축하게 됐다. 클룩은 바이에른 뮌헨에 앞서 손흥민이 소속된 영국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홋스퍼, 이강인의 프랑스 리그앙 파리 생제르맹(PSG) 홈경기 티켓 예매 판매를 시작했다.
맨체스터 시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아스널, 리버풀(이상 영국), FC 바르셀로나, 레알마드리드(스페인) 등 UEFA 챔피언스리그에 진출한 인기 구단의 경기 티켓도 판매한다. 직관 일정에 맞춰 경기 티켓과 함께 경기장 구석구석을 둘러볼 수 있는 투어 프로그램도 동시에 예약할 수 있다.
유럽 직관여행에 나서는 축구 팬을 겨냥한 항공사 제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내년 5월 1일까지 인천공항에 출발하는 아시아나항공의 유럽 전 노선(런던, 프랑크푸르트, 파리, 로마, 바르셀로나, 이스탄불) 항공권 구매 고객은 클룩의 유럽 축구경기 티켓을 8% 할인가에 이용할 수 있다. 경기장 투어 등 관련 유럽여행 상품에 대해서도 5% 할인을 제공한다.
이선우 (swlee9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직장 선배 약혼녀 성폭행하려다 살해한 전과범[그해 오늘]
- “교통카드 충전해주세요” 편의점 알바 200번 당한 이 수법
- 인공눈물, 내년부터 4000원→40000원 초읽기...‘눈물 날 판’
- 'MLB행 초읽기' 이정후, 계약총액 '꿈의 1억달러'도 넘을까
- 하마스, 프랑스계 여성 인질 영상 첫 공개
- 바이든, 전격 이스라엘行…확전 막으며 팔 힘실을듯(종합)
- "스톡옵션 행사 없다더니 94억…'거짓 약속' 못 막나요?"[궁즉답]
- 집 없는 것도 서러운데 “주거 불안, 흡연·비만보다 더 빨리 늙게 해”
- [단독]피프티 피프티 키나, 어트랙트 복귀完…"눈물로 사죄"
- '석유 매장량 1위' 베네수엘라 제재 풀리나